‘소년판타지’, 오늘(10일) 비주얼 픽 사진 공개 예정
‘소년판타지’, 오늘(10일) 비주얼 픽 사진 공개 예정
  • 지산 기자
  • 승인 2023.04.1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마스터가 찍은 ‘소년판타지’ 비주얼 픽 사진 저녁 10시와 11시에 포스트로 공개
사진 제공 : 펑키스튜디오

 

‘소년판타지’ 화보 그 이상의 비주얼이 담긴 참가자 비주얼 픽 사진 일부를 공개한다.

10일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측은 오늘(10일) 밤 10시부터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홈마스터들이 촬영한 참가자들의 비주얼 픽한 사진 일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소년판타지’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3회 선공개 영상을 오픈한 가운데, 공개된 영상에는 콘셉트별 판타지 런웨이를 진행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겨 글로벌 팬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섹시한 매력부터 훈훈함, 귀여움, 정석 미남 비주얼 등으로 똘똘 뭉친 참가자들이 대거 출격, 모든 참가자들이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에 ‘소년판타지’ 3회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진 가운데, ‘소년판타지’는 이 기세를 몰아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홈마스터들이 촬영한 참가자들의 비주얼 픽 사진을 공개한다.

이는 패션 화보를 연상시키는 참가자들의 런웨이부터 빛나는 비주얼이 가득 담길 예정인 만큼, 글로벌 팬들에게는 특별하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한 ‘소년판타지’ 3회에서는 본격적인 2학기 미션이 진행돼 오디션 열기 역시 한껏 치솟을 예정이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