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타이틀곡 ‘KNOCK’ 음원 일부 틱톡 선공개!
이채연, 타이틀곡 ‘KNOCK’ 음원 일부 틱톡 선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4.1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독성 갑 강렬 사운드! 오늘(10일) 오후 8시 오픈!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채연이 신곡 ‘KNOCK’을 선공개한다.

10일 오후 8시 이채연은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미니 2집 ‘Over The Moon’의 타이틀곡 ‘KNOCK’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선공개되는 타이틀곡 ‘KNOCK’은 마냥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이채연의 당찬 메시지를 남은 곡이다. 에너제틱한 비트 속 반복되는 훅, 리드미컬한 보컬로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올봄 가요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믿고 보는 댄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신보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자신 있게 선보인다고 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이처럼 ‘차세대 퍼포먼스 퀸’으로 화려한 도약을 예고한 이채연은 틱톡을 통해 신곡 ‘KNOCK’ 챌린지를 진행하며 뜨거운 화제성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해 10월 미니 앨범 ‘HUSH RUSH’로 데뷔한 이채연은 전매특허 퍼포먼스와 색깔 있는 보컬을 인정받으며 성공적 홀로서기를 선보였다.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입성에 성공하였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약 4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한편, 이채연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Over The Moon’을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