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2회 만에 푹 빠졌다! 우도환X김지연, 송사 과정 속 변화무쌍 관계 변화 ‘흥미진진’
단 2회 만에 푹 빠졌다! 우도환X김지연, 송사 과정 속 변화무쌍 관계 변화 ‘흥미진진’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4.0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쾌+설렘’ 모먼트 200% 우도환X김지연의 파란만장 스토리
사진 제공: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방송 캡처

 

‘조선변호사’ 속 우도환과 김지연의 변화무쌍한 관계 변화가 극 전개를 흥미롭게 만들고 있다.
 
지난달 31일(금)과 1일(토)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 극본 최진영/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 1, 2회는 트렌디한 연출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개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특히 송사에서 이기기 위해 온갖 수법을 다 쓰는 강한수(우도환 분)가 이연주(김지연 분)와 만나게 되고, 송사에 얽힌 두 사람의 케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끄는 가운데 ‘조선변호사’를 다시 보게 만드는 1, 2회 속 명장면을 꼽아봤다. 
 
# 송사 둘러싼 한수X연주의 티격태격 케미
한수는 송사에서 이기기 위해서 온갖 술수를 썼다. 한수는 매화주 장사를 둘러싼 시비에 휘말린 박 씨(최재환 분)를 극한으로 몰아내려 그의 집에 불을 질렀고, 장대방(이준혁 분)을 무너뜨리기 위해 유괴범을 옥사에서 풀어줬다. 
 
그런 한수의 행동이 탐탁지 않았던 연주는 한수가 벌이는 송사를 막으려고 일거수일투족을 따라다녔지만, 결국 송사는 이뤄졌다. 한수의 송사는 승소로 끝이 났고, 한수가 어려움에 처한 백성들의 인생을 구한 셈이 되었다. 연주는 이런 일련의 과정 속에서 한수와 티격태격하며 부딪혔고 이런 두 사람의 케미가 시청자들로 하여금 다음 송사를 기다리게 했다.
 
# 한수X연주의 송사를 건 술 내기! 그 속에 숨은 연주의 계략까지!
한수는 어린 시절 자신의 부모를 죽게 만드는 데 일조했던 장대방을 노리고자 아이들을 유괴하고 인신매매한 흉악범 송사를 맡았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연주는 송사를 그만두라며 술내기를 제안했다. 
 
한수와 연주는 술내기 과정에서 팽팽한 기싸움을 벌였고, 주거니 받거니 술을 마셔대다 결국 두 사람 모두 쓰러지게 되는 웃픈 상황이 연출됐다. 하지만 여기에는 연주의 계략이 숨어 있었다. 연주가 한수의 편을 들어주기 위해 술 대신 물을 든 항아리를 제공했던 것. 한수를 돕겠다는 마음이 든 연주, 그녀의 속마음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 김지연, 우도환 향한 고백 “저 오늘부터 나리 밑에서 일하려고요”
2회 방송 말미, 한수와 두 번의 송사를 겪은 연주는 한수를 자기 사람으로 길들이기로 마음먹었다. 이내 한수를 찾아간 연주는 “저 오늘부터 나리 밑에서 일하려고요”라며 냅다 고백했다. 한수를 향한 연주의 마음이 바뀌게 된 이유와 회가 거듭될수록 밀고 당기는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큰 관심이 모아졌다.
 
다채로운 송사 스토리 속 한수와 연주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흥미롭게 녹여내고 있는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