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예찬, “뛰는 놈 위 나는 놈 있어”…
트렌드지 예찬, “뛰는 놈 위 나는 놈 있어”…
  • 승인 2023.03.2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지, 예능감·입담·텐션까지…‘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로 입증한 ‘예능돌’ 면모
사진  : 지니 TV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 캡처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예능감과 입담, 텐션까지 모두 섭렵하며 ‘예능돌’로 떠올랐다.

29일 오후 3시 KT 지니 TV를 통해 트렌드지의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 두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2교시 영어 시간을 맞이한 트렌드지에게 ‘몰래 도시락 먹기’ 미션이 주어진 가운데, 예찬이 영어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 도시락을 몰래 먹는 멤버들을 찾아 나섰다.

하지만 멤버들의 센스는 남달랐다. 수업을 시작한 예찬의 눈을 피해 춤을 활용한 도시락 섞기는 물론, 아픈 척 발표 피하기, 뒤에 숨어서 몰래 먹기 등 박진감 넘치는 미션 속 예능감까지 방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바닥에서 몰래 먹는 윤우를 발견한 예찬은 “윤우, 엎드려뻗쳐”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예찬의 시선을 돌려 도시락 먹기에 시도한 한국에게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그게 나다”라며 한국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멤버들은 예능감과 입담을 비롯해 주체할 수 없는 텐션까지 대방출하며 글로벌 팬덤에게 큰 웃음을 선물했고, 멤버들 각자 학생부터 선생님 역할까지 완벽 소화하는 등 남다른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지니TV를 통해 공개되며, 일주일 후인 오후 9시 트렌드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