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입학식 영상 공개에 국내외 팬들 ‘SO HOT’ 단어 쏟아졌다
‘소년판타지’, 입학식 영상 공개에 국내외 팬들 ‘SO HOT’ 단어 쏟아졌다
  • 승인 2023.03.2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펑키스튜디오

 

MBC ‘소년판타지’ 참가자 강대현의 입학식 무대 영상 공개와 함께 유튜브, SNS에 “드디어 우리가 찾던 제 2의 강다니엘이 나타났다”는 평가가 줄을 이었다.

‘소년판타지’ 측은 오늘(29일) 오후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참가자 강대현의 입학 평가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대현은 이름이 호명되자 즉흥 푸쉬업을 하며 압도적 피지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대현을 본 프로듀서들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건강미 넘치는 몸과 다르게 “여러분의 댕댕이가 되고 싶은 강대현입니다”라는 반전 매력 넘치는 인사와 함께 키 183cm, 체지방률 5%대라고 소개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무대가 시작되자 강대현은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발라드를 선보여 소연 프로듀서에게 어필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이어 슈퍼엠의 ‘호랑이’를 선곡, 귀여운 외모와 달리 근육질 몸매로 섹시미를 뽐내 무대를 완전히 찢었다.

영상을 본 국내외 팬들은 “SO HOT”, “OMG”를 남발했다. 또한 “제2의 강다니엘이다”, “오랜만에 짐승돌”이라는 평가와 극찬이 쏟아졌다.

본방송을 하루 앞둔 ‘소년판타지’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디션계의 대부’ 한동철 PD가 제작에 나선 만큼 이번에는 과연 어떤 ‘동철 매직’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오는 30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