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크리스 프랫', 전 세계가 사랑하는 레전드 캐릭터 '마리오' 되다! 완벽 열연 예고!
마블 히어로 '크리스 프랫', 전 세계가 사랑하는 레전드 캐릭터 '마리오' 되다! 완벽 열연 예고!
  • 서지현기
  • 승인 2023.03.2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오’와 ‘쿠파’를 완성시킨
크리스 프랫 & 잭 블랙의 완벽 열연!
캐릭터와 100% 혼연일체 된
목소리 연기로 관객 기대감 최고조!
 
오는 4월 26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에서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크리스 프랫과 잭 블랙이 각각 ‘마리오’와 ‘쿠파’의 보이스 캐스트를 맡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작: 닌텐도,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아론 호바스, 마이클 젤레닉, 목소리 출연: 크리스 프랫, 안야 테일러 조이, 잭 블랙, 찰리 데이 외]
 
<쥬라기 월드> 시리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크리스 프랫 &
<아이스 에이지>, <쿵푸팬더> 시리즈 잭 블랙!
목소리만으로도 압도적 존재감 자랑하는 할리우드 배우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에서 폭풍 열연 펼치다!
 
  
[출처: IMDB]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인 크리스 프랫과 잭 블랙이 올봄 극장가를 점령할 최고의 기대작이자 일루미네이션과 닌텐도의 꿈의 프로젝트로 손꼽히는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로 찾아온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마리오’가 다른 세계의 빌런 ‘쿠파’에게 납치당한 동생 ‘루이지’를 구하기 위해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는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
먼저 시리즈 도합 전 세계 흥행 수익 16억 3710만 달러를 기록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와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쥬라기 월드> 시리즈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크래스 프랫이 레전드 캐릭터 ‘마리오’의 보이스 캐스트를 맡아 기대를 높인다. 특히 그는 <레고 무비> 시리즈와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통해 캐릭터의 생명력을 불어넣는 완벽한 목소리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어 그가 그려낼 ‘마리오’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슈퍼스타’를 차지한 채 세상을 지배하려는 빌런 ‘쿠파’ 역에는 잭 블랙이 보이스 캐스트로 참여했다. 그는 전 세계적인 흥행을 거둔 영화 <아이스 에이지>와 <쿵푸팬더> 시리즈를 통해 캐릭터와 완벽한 혼연일체가 되는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 연기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더욱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잭 블랙은 완전 쿠파 그 자체네”, “믿고 보는 잭 블랙 연기ㅋㅋ 쿠파랑 싱크로율 미쳤네요” 등 그의 목소리 연기에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퍼시픽 림: 업라이징>, <레고 무비2>의 찰리 데이가 ‘루이지’, <23 아이덴티티>, <라스트 나잇 인 소호>, [퀸즈 갬빗]의 안야 테일러 조이는 ‘피치’, <토이 스토리 4>, <라이온 킹>의 키건 마이클 키는 ‘키노피오’, <쿵푸팬더> 시리즈의 세스 로건이 ‘동키콩’ 역을 맡아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명품 연기로 극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멀티미디어

파이널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작품정보

제목 :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제 : The Super Mario Bros. Movie

감독 : 아론 호바스, 마이클 젤레닉

목소리 출연 : 크리스 프랫, 안야 테일러 조이, 잭 블랙, 찰리 데이 외

수입/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국내 개봉 : 2023년 4월 26일

북미 개봉 : 2023년 4월 5일

시놉시스

따단-딴-따단-딴 ♫
전 세계를 열광시킬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의 등장!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형제 '마리오'와 ‘루이지’는
배수관 고장으로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하려다
미스터리한 초록색 파이프 안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파이프를 통해 새로운 세상으로 차원 이동하게 된 형제.
형 '마리오'는 뛰어난 리더십을 지닌 '피치'가 통치하는 버섯왕국에 도착하지만
동생 '루이지'는 빌런 '쿠파'가 있는 다크랜드로 떨어지며 납치를 당하고
‘마리오’는 동생을 구하기 위해 ‘피치’와 ‘키노피오’의 도움을 받아 '쿠파'에 맞서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슈퍼스타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그의 강력한 힘 앞에
이들은 예기치 못한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동생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지키기 위해!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기 위한 '마리오'의 스펙터클한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