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자리 시사회부터 사인회까지! 프리미어 시사회 성황리 개최!
옆자리 시사회부터 사인회까지! 프리미어 시사회 성황리 개최!
  • 이주희 기
  • 승인 2023.03.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덟 번째 감각>을 향한 뜨거운 관심!
백인우X베르너 두 플레시스 감독X
오준택X임지섭
프리미어 시사회 성황리 개최!


봄과 함께 찾아온 청춘 캠퍼스 로맨스 <여덟 번째 감각>이 지난 3월 21일(화) 메가박스 성수에서 프리미어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감독: 백인우, 베르너 두 플레시스 | 출연: 오준택, 임지섭 | 제작: ㈜문라이트이엔티 | 제공/배급: ㈜플레이그램 | 공동 배급: ㈜영화특별시SMC | 개봉: 2023년 3월 29일]

 

백인우 “영화에 대해 더 많이 알아가는 시간이 생기길 바라겠다”
베르너 두 플레시스 “영화 속 캐릭터들처럼 자유롭게 살아가셨으면 좋겠다”
오준택 “봄과 함께 출발한 <여덟 번째 감각>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임지섭 “너무 좋은 계절에 너무 좋은 사람들과 촬영한 영화다”
<여덟 번째 감각>의 서포터즈 ‘감각러’ 총출동!
옆자리 시사회부터 사인회까지! 프리미어 시사회 성황리 개최!

 

 
 
 

<여덟 번째 감각> 프리미어 시사회

 

<여덟 번째 감각> 감독판 포스터

서울에 갓 상경한 신입생 ‘지현’(오준택)이 모든 게 완벽한 복학생 ‘재원’(임지섭)을 만나게 되며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감각에 눈을 뜨는 청춘 캠퍼스 로맨스 영화 <여덟 번째 감각>이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이자 서포터즈인 ‘감각러’와 함께하는 프리미어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상영 전 진행된 무대인사는 백인우 감독, 베르너 두 플레시스 감독, ‘지현’ 역 오준택, ‘재원’ 역 임지섭은 물론 ‘은지’ 역 박해인, ‘윤원’ 역 이미라, ‘태형’ 역 장영준, ‘준표’ 역 방진원, ‘애리’ 역 서지안까지 총출동해 관객들에게 한층 풍성한 시간을 선사하며 영화의 기대감을 높였다. 첫 시사회를 앞둔 백인우 감독은 “극장에서 먼저 개봉하는 이유는 관객분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영화에 대해 더 많이 알아가는 시간이 생기길 바라겠다”, 베르너 두 플레시스 감독은 “영화를 보고 나서 자유를 느끼셨으면 좋겠다. 어딘가에 구속받거나 장애물을 만나도 포기하지 마시고 영화 속 캐릭터들처럼 자유롭게 살아가시길 바라겠다”, 오준택은 “귀한 발걸음해 주셔서 감사하다. 포근한 봄과 함께 출발한 <여덟 번째 감각>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다”, 임지섭은 “너무 좋은 계절에 너무 좋은 사람들과 재밌게 촬영한 영화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다”라며 남다른 소회를 전했다. 또한 백인우, 베르너 두 플레시스 감독과 오준택, 임지섭은 관객들과 같은 상영관에서 함께 영화를 관람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영화 상영 후에는 감독과 배우의 사인회를 진행, 특별히 준비된 감독판 포스터에 사인과 함께 관객들과 직접 소통을 나누며 영화의 여운을 배가시켰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대학교 새내기 신입생을 연기한 준택 배우님이 형, 선배를 위해 이야기할 때 감동의 물결”(인스타그램__bo****), “장르를 떠나서 갓 사회인이 된 저에게 다시 학생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주었고 괜히 저도 설레게 되는 영화였습니다. 그리고 특히 영상미가 너무 예뻤어요!!”(인스타그램_sso****), “시사회 보고나서 평일의 피로가 사라져버렸는데요. 개봉하면 또 보러 가야지!”(인스타그램_hae****), “눈빛 연기 덕분에 쉽게 몰입해서 볼 수 있었다. 다시 보고 싶은 장면들이 너무 많았고 이 꽉 깨물고 봄. 지현아 재원아 행복해야 해”(인스타그램_dan****) 등 뜨거운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프리미어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는 영화 <여덟 번째 감각>은 오는 3월 29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MULTIMEDIA

MOVIE POSTER

 
 

MOVIE STILL

   
   
     

INFORMATION

제             목 여덟 번째 감각
감             독 백인우, 베르너 두 플레시스
출             연 오준택, 임지섭
제             작 ㈜문라이트이엔티
제 공 /  배 급 ㈜플레이그램
공  동  배  급 ㈜영화특별시SMC
러  닝  타  임 118분
관  람  등  급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2023년 3월 29일
 
 

SYNOPSIS

“너는 나에 대해 잘 모르잖아”
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서울로 상경, 모든 것이 낯선 신입생 ‘지현’.
과거의 상처와 졸업을 앞둔 불안감에 복잡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복학생 ‘재원’.
우연치 않게 만난 두 사람은 처음 만난 순간부터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된다.

“이제 겁먹지 않으려고 해요”
‘재원’이 활동하는 서핑 동아리에 가입하며, 한 걸음 용기 내보려는 ‘지현’과
그런 그에게 위로와 편안함을 느낀 ‘재원’.
두 사람은 어느새 걷잡을 수 없이 서로에게 빠져들게 된다.

“꼭 오감만 느끼는 게 아니잖아. 너만의 감각을 따라가봐”

하지만 혼란스러운 현실이 서툰 첫사랑을 하고 있는 두 사람에게 다가오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