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서 안 이선호, ‘언짢은 눈빛+강렬한 포스’ 폴폴... 신고은, 그녀가 본 경악스러운 현장 무엇?
경찰서 안 이선호, ‘언짢은 눈빛+강렬한 포스’ 폴폴... 신고은, 그녀가 본 경악스러운 현장 무엇?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3.1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고은, 그녀가 본 경악스러운 현장 무엇?
사진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비밀의 여자’의 최윤영, 이선호, 신고은이 충격적인 첫 만남을 예고했다.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화) 첫 방송을 시작으로 극을 이끌어갈 주역들의 관계성과 등장인물 간의 어두운 욕망을 그려내는 등 스피디한 전개로 극 초반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16일(오늘) ‘비밀의 여자’ 측이 3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스틸 속 오세린(최윤영 분), 서태양(이선호 분), 정겨울(신고은 분) 세 사람은 경찰서에서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먼저 오세린은 현재 자신에게 벌어진 상황 자체가 답답하다는 듯 못마땅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고, 그녀와 함께 있는 서태양 역시 언짢은 눈빛과 강렬한 포스를 내뿜으며 분위기 하나만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고 있다.
 
뒤늦게 경찰서에 도착한 정겨울은 눈 앞에 펼쳐진 광경을 본 뒤 입을 다물지 못하는 등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어 그녀는 어떤 상황을 마주했을지 궁금케 한다.
 
첫 만남부터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경찰서에 모인 세 사람. 긴장감이 맴도는 분위기 속 이들은 맞닥뜨린 사건을 잘 마무리하고 경찰서를 나설 수 있을지 본방사수 욕구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와 관련 ‘비밀의 여자’ 제작진은 “세린, 태양, 겨울이가 경찰서에서 만난 이유가 무엇일지 주목해 시청하면 좋을 것 같다”며 “첫 만남부터 잊지 못할 사건을 겪은 세 사람이 추후 어떤 관계를 그려가게 될지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최윤영, 이선호, 신고은의 잊지 못할 첫 만남의 시작은 오늘 (16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