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남자’ 김해준 합류! ‘K-남매’ 조나단-파트리샤의 생애 첫 해외여행 가이드...완벽 케미 예고!
‘마성의 남자’ 김해준 합류! ‘K-남매’ 조나단-파트리샤의 생애 첫 해외여행 가이드...완벽 케미 예고!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3.1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LG유플러스 STUDIO X+U

'K-남매’ 조나단&파트리샤와 ‘마성의 남자’ 김해준이 함께 떠나는 특급 해외여행이 성사됐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새 예능 ‘집에 있을 걸 그랬어(연출 임형택, 이하 ‘집있걸’)’ 측이 “‘MZ 현실남매’ 조나단-파트리샤의 생애 첫 해외여행에 김해준이 여행 메이트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한국에 온 뒤 단 한 번도 해외에 나가 본 적이 없는 리얼 초짜들의 여행기 ‘집있걸’에서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으로 힐링을 선사했던 조나단-파트리샤가 자신들의 힐링을 위해 생애 첫 해외여행에 나서면서, 남 일 같지 않은 우당탕탕 여행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쾌한 에너지와 탁월한 입담의 소유자 조나단은 ‘집있걸’에서는 ‘파트리샤 오빠’로 든든한 오빠미를 뽐낼 전망이다. 인생 첫 해외여행인 만큼 긴장한 조나단이 동생 파트리샤 그리고 ‘찐친’ 김해준과 함께 어떤 추억을 쌓을지 관심이 쏠린다. 그리고 계획 없이 흘러가는 대로 여행을 즐기고 싶은 ‘기분파’ 파트리샤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마냥 해맑은 상태로 어떤 좌충우돌 사건들을 만들어낼지도 기대를 모은다. 

특히 ‘준며든다’라는 말까지 만들어낼 정도로 매력이 넘치는 마성남 김해준은 밝은 에너지와 다양한 돌발 상황 속 돋보이는 센스로 조나단&파트리샤 남매의 마음은 물론, 현지인들까지 홀릴 예정이다. 매사에 동생을 단속하는(?) 오빠 조나단, ‘준며든’ 파트리샤와 함께 김해준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뽐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해준의 합류로 김해준-조나단-파트리샤가 완전체 트리오를 이룬 초짜들의 여행 프로젝트 ‘집에 있을 걸 그랬어’는 올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