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트롯 축제는 없었다!
지금까지 이런 트롯 축제는 없었다!
  • 지산 기자
  • 승인 2023.03.1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2 갈라쇼' 특별 편성!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마지막 인사 '뜨거운 안녕'
사진 피알잼

드디어 결승전, 단 한 번의 무대만을 남겨놓은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23일(목) 초특급 갈라쇼 방송을 특별 편성한다.

 

지난 주, 운명의 준결승전으로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까지 역대 최강 TOP7을 탄생시키며 트롯 팬들을 요동치게 만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결승전 다음 주인 23일(목) 갈라쇼를 통해 '뜨거운 안녕'을 전한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첫 방송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시청률 행진부터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한국기업평판연구소) 3개월 연속 1위, 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한국갤럽) 2개월 연속 1위 등 범접 불가 화제성과 넘사벽 인기를 현실화하며 위력적인 질주를 이어왔다.

 

이에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꽉꽉 눌러담은 트롯 축제 '미스터트롯2 갈라쇼'를 개최하는 가운데, 결승전으로 탄생할 최종 진선미를 비롯, 대한민국 트롯 시장을 이끌어갈 TOP7 최고의 무대가 선보일 예정으로 폭풍 기대감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2'가 배출한 화제의 출연자들이 재등장해 반가운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미션 무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스페셜 콜라보 무대 등 환희와 감동을 선사할 풍성한 볼거리가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지금까지 본적 없는 초호화 트롯 축제로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미스터트롯2 갈라쇼'는 23일(목)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트롯 시대를 이끌어갈 단 한명의 트롯 히어로가 탄생할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대망의 결승전은 3월 16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