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진주, 이미주와 '주주 시크릿' 결성…듀오 활동 '기대'
'놀면 뭐하니?' 박진주, 이미주와 '주주 시크릿' 결성…듀오 활동 '기대'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3.1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박진주, 땡처리 엔터 연습생 변신…걸그룹 모드 ON

-'놀면 뭐하니?' 박진주, 가녹음도 완벽…'밤이 무서워요' 완곡 기대감↑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배우 박진주가 연습생으로 변신했다.

 

박진주는 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이미주와 여성 듀오 '주주 시크릿'을 결성해 눈길을 끌었다.

 

'땡처리 엔터' 특집이 시작된 가운데, '주주자매' 박진주와 이미주는 여성 듀오 '주주 시크릿'을 결성했다. 박진주는 유재석이 소장하고 있던 곡인 '밤이 무서워요'를 들으며 주체할 수 없는 흥과 끼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곡을 듣자마자 가녹음을 진행하게 된 박진주는 긴장한 모습도 잠시, 단숨에 노래에 집중하며 시원한 가창력을 뽐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후 다시 모인 '땡처리 엔터' 연습생들은 그간 연습해온 실력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고, 아이즈원, 러블리즈, 아이브 등 걸그룹의 안무를 만든 프리마인드가 참여한 '주주 시크릿'의 '밤이 무서워요' 안무가 공개되며 기대를 높였다.

 

또한 박진주는 원탑(유재석, 하하,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 남창희, 이이경)의 보컬 트레이너로 깜짝 변신, 원포인트 레슨을 펼치며 전문가적인 포스를 뿜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박진주는 갑작스러운 녹음에도 탄탄한 실력을 발휘하며 감탄을 이끌어냈고, 프로페셔널함이 돋보이는 집중력을 보여주며 다음 연습에서 보여줄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진주가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