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정모, “GOD ‘애수’는 ‘육아일기’ 재민이가 골라준 곡. 너무 신기해”
‘정희’ 정모, “GOD ‘애수’는 ‘육아일기’ 재민이가 골라준 곡. 너무 신기해”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3.10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PA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모가 폭넓은 가요계 정보를 대방출하며 오후 시간을 책임졌다.

정모는 10일 정오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출연, ‘아무노래 TOP7’ 코너에서 활약했다.

이날 정모는 김신영과 함께 ‘오락실 댄스 노래’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젝스키스 ‘폼생폼사부터’, 터보 ‘검은고양이’, 타샤니 ‘경고’, GOD ‘애수’ 등 다채로운 곡들을 추천했다.

특히 정모는 GOD ‘애수’에 대해 “MBC 예능 ‘god 육아일기’에서 어린 재민이가 골라줬던 수록곡이였다. 많은 곡들을 들려줬는데 이 곡을 딱 고른 게 너무 신기하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정모는 클론의 ‘Funky Tonight’(펑키 투나잇)을 추천한 가운데, “클론이 이 곡으로 컴백했을 때 엄청났다. 당시 컴백 무대에서는 그냥 수록곡이라고 생각했지만 정말 엄청났다”라고 밝힌 것은 물론, “이 노래는 오락실 펌프 게임에서 필수다”라며 펌프 게임 속 ‘Funky Tonight’의 난이도부터 플레이 방법까지 세세하게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신영은 “정모는 공부를 안 하고 TV를 많이 봐서 성공한 것 같다”라며 정모의 한계 없는 가요계 지식에 감탄했고, 청취자들 역시 실시간 채팅을 통해 “연예계 만물박사 같다” 등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정모는 최근 ‘정희’를 비롯해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 SBS 러브FM ‘간미연의 러브나잇’ 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