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 공개 D-1!' 슈퍼주니어 친필 메시지 공개!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 공개 D-1!' 슈퍼주니어 친필 메시지 공개!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3.01.18 0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5년, 초대형 그룹으로 데뷔 후 아시아를 넘어 월드클래스 아티스트로 성장하기까지, 단 한 번도 세상에 꺼내지 않았던 솔직한 이야기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의 공개를 하루 앞두고,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예비 시청자들을 향해 직접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먼저 이특은 “2023년 디즈니+ 최고의 기대작! 한류의 제왕 슈퍼주니어의 모든 것!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 꼭! 꼭! 다들 보세요!! 안보면 미워할 거야~”, 규현은 “슈퍼주니어의 18년을 담은 우리의 역사!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하며 치열했던 연습생 시절부터 ‘슈퍼주니어 05’로의 시작을 거쳐 오늘 날에 이르기까지 슈퍼주니어의 성장담을 가감없이 담아낸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예성은 “2023년에도 슈퍼주니어의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슈퍼주니어 다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시원은 “슈퍼주니어와 함께 걷는 시간…”이라는 메시지로, 여전히 현재진행형 장수 그룹으로 정상을 지키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건재함을 전하며, 이들이 단 한 번도 세상에 꺼내지 않았던 솔직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단 한 번도 세상에 꺼내지 않았던 진짜 이야기를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은 1월 18일(수) 2편의 에피소드가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