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첫 데뷔 걸그룹' MAVE: (메이브), 4인조 완전체 비주얼 첫 공개!
'계묘년 첫 데뷔 걸그룹' MAVE: (메이브), 4인조 완전체 비주얼 첫 공개!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3.01.11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티, 제나, 타이라, 시우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새해 첫 데뷔 걸그룹' MAVE: (메이브)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베일을 벗었다. 

MAVE: (메이브)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단체 이미지를 게재하며, 멤버 마티·제나·타이라·시우의 비주얼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단체 이미지는 왼쪽부터 마티, 제나, 타이라, 시우 순으로 MAVE: 네 멤버의 트렌디한 비주얼과 스타일링을 담아내며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올 블랙 의상에 로고 모션에도 등장한 보랏빛 디테일이 더해져 각자의 개성이 더욱 빛을 발한다. 

마티는 핑크 액세서리로 사랑스러움을 강조했고, 제나는 레더 소재의 의상과 포니테일 헤어로 걸크러쉬 면모를 살렸다. 타이라는 화려한 패션을 힙하게 해석한 모습이고, 시우는 은발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많은 이들의 폭 넓은 취향을 저격할 만한 4색 매력을 갖춘 MAVE:의 팀 구성이 눈길을 끈다. 

넷마블에프앤씨의 기술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감성이 더해진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 MAVE:는 올해 초 정식 데뷔를 공표하며 K-POP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 투자자로 참여했으며, 양사가 공동으로 MAVE:를 준비했다.

이날 베일을 벗은 첫 번째 이미지부터 MAVE:만의 당당함과 자신감이 느껴져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MAVE:가 어떤 독창적인 행보로 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