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이도진, 방송 출연 후 30년 만에 어머니와 연락 닿았다!
'미스터트롯2' 이도진, 방송 출연 후 30년 만에 어머니와 연락 닿았다!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3.01.11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방송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방송캡처

'미스터트롯2' 참가자 이도진이 시즌1 출연 후 30년 만에 어머니와 연락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10일 밤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이하 ‘미스터트롯2’)에 가수 이도진이 현역부A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도진은 지난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1’ 이후 30년 만에 어머니와 연락이 닿았으며 그리움이 많았지만 그만큼 효도하고 싶다며 마음을 담아 선곡했다 전했다.

이도진이 선보인 곡은 바로 나훈아의 ‘어매’는 어머니의 은혜를 기리는 서정적인 가사의 정통트로트 곡이다. 지난 ‘미스터트롯1’에서 아이돌부다운 밝고 세련된 이도진의 모습을 기억했던 심사위원들의 편견을 제대로 깬 선곡이다.

지난 시즌보다 더욱 발전한 이도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하트는 빠르게 올라갔고, 올하트를 달성하는 데에 성공했다.

노래를 마친 이도진에 김연자는 “역시 잘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김희재는 목소리에 한이 담겨있으며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 보였다고 극찬했다.

한편 본선에 진출하게 된 이도진이 보여줄 매력이 무엇일지는 12일 목요일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