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X 이종석의 완벽한 시너지로 예측불가 사운드 테러 액션 탄생!
김래원 X 이종석의 완벽한 시너지로 예측불가 사운드 테러 액션 탄생!
  • 지산 기자
  • 승인 2022.11.0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러의 타깃이 된 자 VS 타깃을 노리는 폭탄 설계자!

11월 16일 개봉을 앞둔 사운드 테러 액션 <데시벨>이 배우 김래원과 이종석의 폭발적 시너지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배급: ㈜마인드마크┃제작: 이스트드림시노펙스㈜┃각본: 황인호, 이진훈┃감독: 황인호┃출연: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이상희, 조달환, 차은우 그리고 이민기┃개봉: 2022년 11월 16일]
 

 
 

‘소음 반응 폭탄’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압도적 스케일로 11월 극장가에 비교불가한 시네마틱 스펙터클을 선사할 영화 <데시벨>이 배우 김래원, 이종석의 완벽한 호흡과 열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폭탄 설계자(이종석)와 그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원)이 벌이는 사운드 테러 액션. <데시벨>에서 김래원과 이종석은 각각 ‘테러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과 ‘소음 반응 폭탄의 설계자이자 멘사 출신 해군 대위’ 역을 맡아 팽팽한 대립 구도로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이들의 몰입과 열연을 통해 탄생한 두 캐릭터는 테러를 막기 위한 고군분투와, 타깃을 궁지에 몰아넣는 아슬아슬한 위협이 교차되는 스피디한 전개로 보는 이에게 한 시도 방심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서 처음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도심 속 테러를 경고하는 숨 막히는 대화부터 도심 이곳저곳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액션까지, 완벽한 시너지로 매 장면들의 완성도를 빈 틈 없이 끌어올린 것으로 전해진다. 김래원은 함께 호흡을 맞춘 이종석에 대해 “촬영 현장에서 정말 진지하고 열정적인 배우였다. 그런 모습을 보고 힘을 낼 수 있었고 좋은 시너지를 발휘한 것 같아 너무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종석 또한 김래원에 대해 “평소 너무 존경하던 선배였다. 함께 촬영한 모든 장면들이 설레었고, 어려움이 생길 때마다 자주 조언을 구했다”며 신뢰를 드러냈다. 여기에, 연출을 맡은 황인호 감독이 “<데시벨>은 캐릭터가 중요하고, 캐릭터를 따라가는 재미가 있는 액션 영화”라고 밝힌 만큼, 두 캐릭터가 펼쳐 보일 사운드 테러 액션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가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사운드 테러 액션 <데시벨>은 11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동영상]


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를 눌러주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제목: <데시벨>
각본: 황인호, 이진훈
감독: 황인호
출연: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이상희, 조달환, 차은우 그리고 이민기
배급: ㈜마인드마크
제작: 이스트드림시노펙스㈜
러닝타임: 110분
관람등급: 12세이상관람가
개봉: 2022년 11월 16일

[시놉시스]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한.다

물이 끓는 주전자 소리, 창문 여는 소리, 놀이터 아이들의 웃음 소리…
잠시 후, 거대한 굉음과 함께 단독 주택이 폭발했다는 뉴스 속보가 전해진다.
그리고, 뉴스를 지켜보던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원)에게 걸려온 전화

“소음이 커지면 터집니다. 다음 타깃은 축구 경기장이에요”

사태를 파악할 겨를도 없이, 관중들로 가득 찬 축구 경기장을
다음 테러의 타깃으로 지목하는 폭탄 설계자(이종석)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의 위협은 계속되고,
사상 최대의 도심 폭탄 테러를 막기 위해 모든 비밀을 손에 쥔 폭탄 설계자를 찾아야만 하는데…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사운드 테러 액션
오늘 반드시 이 폭발을 막아야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