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3일 만에 1만 돌파! 입소문 호평 타고 흥행 순항!
개봉 3일 만에 1만 돌파! 입소문 호평 타고 흥행 순항!
  • 지산 기자
  • 승인 2022.11.0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 CGV

 

영화 <고속도로 가족>이 관객 입소문 호평을 타고 개봉 3일 만에 1만 관객을 돌파했다.

(감독/각본: 이상문 | 출연: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백현진 | 제작: 영화사 설렘, 고고스튜디오 | 배급: CJ CGV㈜)

 

(출처: 영진위 통합전산망 11월 4일(금) 오후 3시 기준)

 

이번 주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극장가에서 화제 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고속도로 가족>이 개봉 3일 만에 1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귀추를 주목하게 하고 있다.

 

<고속도로 가족>은 인생은 놀이, 삶은 여행처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살아가는 한 가족이 우연히 한 부부를 만나면서 예기치 못한 사건을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끌어냈다. 특히 개봉 전부터 고속도로에서 살아가는 가족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관심을 모은 것은 물론이고, 대한민국 대세 연기파 배우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백현진의 빛나는 열연과 파격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개봉 후에는 “올해 최고의 영화 중 하나”, “오랜만에 한국 영화 뛰어난 수작을 보았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영상미도 좋고 메시지도 뚜렷하다”, “완전 몰입해서 봤어요”, “여운이 남는 영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최고”, “묵직한 얘기와 빛나는 열연”, “슬프고도 따뜻한 영화” 등 배우들의 연기를 비롯해, 스토리, 연출과 메시지까지 모든 요소를 갖춘 탄탄한 작품이라는 입소문이 더해져 올가을 극장가에 반드시 놓쳐선 안 될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무엇보다도 가족의 의미를 다시 생각할 수 있게 하는 작품이자, 우리 사회의 역할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작품으로 관객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개봉 3일 만에 1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순풍을 예고하는 영화 <고속도로 가족>은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MULTIMEDIA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INFORMATION

제목 : 고속도로 가족
감독/각본 : 이상문
출연 :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백현진
제작 : 영화사 설렘, 고고스튜디오
배급 : CJ CGV㈜
영화제 :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2022)
개봉 : 2022년 11월 2일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PRESS STILL
   
   
   
   
   
 
SYNOPSIS

“지갑을 잃어버려서 그러는데, 2만 원만 빌려주시겠어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텐트를 집, 밤하늘의 달을 조명 삼아 살고 있는 기우(정일우)와 가족들. 

다시 마주칠 일 없는 휴게소 방문객들에게 돈을 빌려 캠핑하듯 유랑하며 살아가던 이들이 

어느 날, 이미 한 번 만난 적 있는 영선(라미란)과 다른 휴게소에서 다시 마주친다.

 

인생은 놀이, 삶은 여행처럼 살아가던 고속도로 가족과 그들이 신경 쓰이는 영선.

이 두 번의 우연한 만남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이어지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