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거세 암기 비결은 거세?"…전현무, 김태균 발언에 '충격'
"박혁거세 암기 비결은 거세?"…전현무, 김태균 발언에 '충격'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2.11.0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은 천재' 김광규X김태균, 한국사로 설욕전 다짐 "유일하게 안 졸았던 수업"
"박혁거세 암기 비결은 OO?"…'내일은 천재' 전현무, '역사 천재' 김태균 발언에 '충격'
"바다의 왕자는 박명수"…'내일은 천재' 곽윤기X이장준, '0재단 에이스' 타이틀 뺏길까
'내일은 천재' 전현무, 0재력 감염에 한탄 "만 원짜리 지폐 위인이 누구였지?"
사진=KBS Joy '내일은 천재'
 
 
'내일은 천재' 김광규, 김태균이 한국사 수업에서 설욕전을 다짐한다.
 
오늘(3일) 밤 10시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 8회에서는 첫 한국사 수업에 돌입하는 '예체능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0재단은 첫 야외 수업을 앞두고 잔뜩 들뜬 모습을 보인다. 특히 수업 과목이 한국사임을 알게 된 김광규, 김태균은 각각 "박정희 대통령 때부터 많은 대통령을 거쳤다", "유일하게 안 졸았던 수업이 한국사다"라고 말하며 '0재단 에이스' 곽윤기, 이장준을 향해 설욕전을 다짐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후 역사학자 김재원과 함께 한국사 수업에 돌입한 0재단.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노래를 열창하던 김태균은 엄청난 정답률로 '역사 천재'에 등극하지만, 박혁거세를 외운 비결로 "거세, 거세, 거세"를 외쳐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이를 들은 전현무가 "너 정말 그렇게 외웠어?"라고 되물을 정도.
 
또 국영수 과목에서 두각을 드러냈던 곽윤기, 이장준이 각각 "부처님이 석가모니였나?", "바다의 왕자는 박명수?" 등의 발언으로 충격을 선사하는가 하면,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가 "만 원짜리 지폐 위인이 누구였지? 나도 멍청해지네"라고 한탄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0재단의 첫 한국사 수업 성장기를 담은 '내일은 천재' 8회는 오늘(3일) 밤 10시 KBS Joy에서 방송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일은 천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