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는 기세” DKZ,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 MV 1000만 뷰
“거침없는 기세” DKZ,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 MV 1000만 뷰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2.10.1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DKZ(디케이지)의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 MV 조회 수가 1000만을 돌파했다.

DKZ(경윤·세현·민규·재찬·종형·기석)는 지난 6일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을 발매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V를 공개한 가운데 폭발적인 인기 속 공개 5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한층 더 무르익은 분위기의 DKZ를 만나볼 수 있는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 MV는 다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여섯 청년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K-POP(케이팝) 팬들을 사로잡았다.

MV를 시청한 K-POP(케이팝) 팬들은 “신박한 가사, 계속 맴돈다”, “퍼포먼스 장난 아니다”라고 반응, 성장해나가는 DKZ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번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는 “유혹과 두려움이 가득한 세상에서 용기를 가지고 자신만의 자유로운 길을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DKZ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중이다.

성공적인 컴백 소식과 동시에 바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DKZ는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네이버 NOW. ‘보그싶쇼’를 비롯해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과 가깝게 소통해나가고 있다.

한편, DKZ는 현재 열일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