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우승’ 밴드 크랙실버, 선거 캠페인송 ‘Vision Again (꼭꼭꼭)’ 발매
‘슈퍼밴드2 우승’ 밴드 크랙실버, 선거 캠페인송 ‘Vision Again (꼭꼭꼭)’ 발매
  • 김주영
  • 승인 2022.02.1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크랙실버(CraXilver)의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선거 캠페인송이 공개됐다.

크랙실버는 16일 정오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대선 방송 공식 선거송 ‘Vision Again (꼭꼭꼭)’을 발매했다.

‘Vision Again’은 ‘새로움’, ‘시작’이라는 말만 들어도 생기는 마음의 설렘이 있듯, 우리 모두가 참여해 만들어 갈 새로운 대한민국의 시작과 그 미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크랙실버의 음악적 뿌리가 된 글램메탈의 사운드를 기반으로, 경쾌한 리듬과 캐치한 후렴구 그리고 밝은 미래를 꿈꾸는 듯한 밝은 톤의 음악으로 완성돼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멤버 빈센트가 작사, 대니리가 작곡, 윌리K가 프로듀싱을 각각 참여했으며 특히 빈센트는 재킷 디자인까지 직접 도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크랙실버만의 경쾌하고 시원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선거 캠페인송 ‘Vision Again’은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방송된 JTBC ‘슈퍼밴드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크랙실버는 헤비메탈 장르의 뜨거운 부활과 함께 밴드 음악의 붐을 일으키며 클래식과 록의 색다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