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문나이트' 전 세계 시선 장악한 슈퍼볼 예고편&2차 포스터 공개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문나이트' 전 세계 시선 장악한 슈퍼볼 예고편&2차 포스터 공개
  • 김영하
  • 승인 2022.02.1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가 지난 2월 13일(현지 기준)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2022년 슈퍼볼 경기에서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예고편을 최초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북미 프로미식축구 리그 결승전을 일컫는 슈퍼볼은 매해 10억 명 이상의 시청 인구를 자랑하는 북미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로 각광받고 있다.

미국은 물론 전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볼 경기에서 그 동안 공개된 적 없는 새로운 예고편을 최초공개한 <문나이트>는 디즈니+와 마블 스튜디오가 만나 더욱 확장된 MCU의 무한한 세계관은 물론, 어둠이 깨운 마블의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의 등장을 더욱 강렬하고 스펙터클하게 담아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또한 ‘문나이트’로 완벽하게 변신한 ‘오스카 아이삭’은 모든 것을 폭발시키는 미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장악하며 역대급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신의 힘을 이어받은 ‘문나이트’의 시그니처인 달의 형상을 한 무기와 파워풀한 공중 액션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그가 선사할 무자비하고 거침없는 액션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전 세계 로케이션의 광활한 스케일과 강렬한 비주얼까지 스크린을 가득 메우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문나이트>의 이번 예고편은 수많은 슈퍼볼 광고 속에서 가장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2022년 가장 주목받는 작품으로서 명성을 공고히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