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다시 뜨겁게 피어나는 뮤지컬 ‘레베카’! 더욱 완벽한 무대로 관객들 만난다!
2일부터 다시 뜨겁게 피어나는 뮤지컬 ‘레베카’! 더욱 완벽한 무대로 관객들 만난다!
  • 김주영
  • 승인 2022.02.1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레베카’가 오는 12일부터 공연을 재개한다.
 
오는 12일부터 다시 한 번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뮤지컬 ‘레베카’는 기다려주었던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격 추가 공연은 물론, 공연의 감동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레베카’는 오는 13일, 14일, 20일, 27일, 19시 공연을 추가로 진행하는데 이어, 기존 27일이었던 마지막 공연일을 28일로 연장해 기존에 주말 저녁과 월요일에도 ‘레베카’를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알렸다.
 
추가된 회차에 해당하는 티켓은 예매처 충무아트센터,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2일부터 11일까지 공연의 기존 예매자 전원에게는 12일부터 28일까지의 공연 티켓 구매 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더 이상 수식어가 필요 없는 가장 완벽한 뮤지컬 ‘레베카’의 전율의 커튼콜을 사진과 영상으로 남길 수 있는 ‘커튼콜 데이’도 오는 12일부터 28일 마지막 공연까지 진행된다. 그간 촬영이 불가했던 커튼콜을 촬영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인 ‘커튼콜 데이’는 관객들에게 공연의 여운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레베카’는 “한 번도 안 본 관객은 있어도 한 번만 본 관객은 없다”라고 일컬어지는 '레전드 뮤지컬'로, 다프네 듀 모리에의 베스트 소설 '레베카'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동명 영화로도 유명하다.
 
2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레이문드 극장에서 첫선을 보인 ‘레베카’는 이후 전 세계 12개국, 총 10개 언어로 번역돼 공연됐으며, 2013년 한국 초연 이후 2019년 다섯 번째 시즌까지 총 687회 공연에 총 관람객 83만 명, 평균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한 '메가 스테디셀러'다.  
 
2013년 한국 초연 당시 작품 전체를 한국 정서에 맞게 업그레이드해 원작자 미하엘 쿤체와 실베스터 르베이로부터 “한국 무대가 세계 최고다”라는 극찬을 받은 뮤지컬 ‘레베카’는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연출상을 비롯해 무대상, 조명상, 음향상 등 5개 핵심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다시 한 번 힘차게 일어서 관객 곁에 찾아온 뮤지컬 ‘레베카’는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신영숙, 옥주현,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등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오는 2월 2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