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비비지 은하, 신비 위해 오또케송 애교 ‘원포인트 레슨’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비비지 은하, 신비 위해 오또케송 애교 ‘원포인트 레슨’
  • 임다영 기자
  • 승인 2022.02.0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비비지 은하가 애교 전수에 나선다.

2월 9일 저녁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BOP BOP!’으로 데뷔해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인 비비지(VIVIZ)가 첫 출연한다.

이날 비비지는 ‘소원 수리 센터’를 통해 ‘주간아이돌’ 필수 코스를 경험하며 경력직 신인으로서의 관록을 뽐낸다. 여자친구 출신인 세 멤버가 비비지로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기대가 쏠린다.

세 사람은 먼저 2배속 댄스 도전에 나선다. 도전에 앞서 멤버들은 “데뷔곡 BPM이 진짜 빠르다”라며 자신 없는 내색을 해 더욱 결과를 궁금하게 만든다고. 2배속 댄스 도전이 끝난 후, MC 민혁이 비비즈 멤버들의 표정을 포착하고 이를 완벽하게 재현해 웃음을 유발한다.

2배속 댄스에 이어 비비지 멤버들은 ‘애교의 정점’ 오또케송에도 도전한다. 은하와 엄지는 자신감을 내비치며 능숙하게 해내는 반면, 신비는 시작 전부터 어두운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는 후문. 위기를 맞은 신비를 위해 애교 장인 은하가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동료의 특급 강의를 들은 신비는 본인만의 신개념 오또케송을 선보이며 폭소를 안긴다.

비비지의 데뷔 첫 2배속 댄스와 오또케송 도전기는 2월 9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