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All eyes down (비상)’ M/V 1000만 뷰 돌파…청춘 향한 위로 통했다
루미너스, ‘All eyes down (비상)’ M/V 1000만 뷰 돌파…청춘 향한 위로 통했다
  • 김주영 기자
  • 승인 2022.02.0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른손더블유아이피 제공]
[사진 = 바른손더블유아이피 제공]

그룹 루미너스(LUMINOUS)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 고지를 밟았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의 타이틀곡 ‘All eyes down (비상)’ 뮤직비디오가 지난 2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강렬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담아낸 뮤직비디오에는 한층 무르익은 루미너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루미너스는 연기에도 직접 참여하며 방황하거나 억압 받던 청춘이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표현해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All eyes down (비상)’은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와 패드 신스의 절묘한 조화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베이스 트랩 장르의 곡이다. 희망을 노래하면서도 마음 깊은 곳에 내재된 가짜 희망에 대한 물음표를 암시하는 가사를 통해 루미너스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루미너스는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빛’이라는 팀명의 사전적 의미를 토대로 ‘빛과 같은 벗’으로서 에너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음악을 통해 청춘에 대한 위로를 선사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루미너스는 ‘All eyes down (비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