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심야아이돌’서 깜짝 근황 공개…아이엠 생일 파티 위한 멤버들의 기습 작전
몬스타엑스, ‘심야아이돌’서 깜짝 근황 공개…아이엠 생일 파티 위한 멤버들의 기습 작전
  • 김주영 기자
  • 승인 2022.01.2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캡처]
[사진 =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캡처]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미국 프로모션 이후 깜짝 단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은 호스트 아이엠(I.M | 본명 임창균)의 생일을 맞아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졌다. 
 
이날 아이엠의 생일 특집으로 진행된 ‘심야아이돌’에는 서프라이즈로 등장하기 위해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민혁과 형원, 주헌의 기습 방문 이벤트가 열렸다. 이어 아스트로 진진과 라키까지 나타나자 아이엠은 연신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행복해했고, 찐형제 같은 이들의 케미는 보는 이들의 미소를 책임지며 훈훈함을 뽐냈다. 
 
이미 흥이 오를대로 오른 몬스타엑스의 남다른 후배 사랑도 돋보였다. 멤버들은 저세상 텐션으로 아이브의 ‘ELEVEN(일레븐)’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우주소녀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 챌린지로 스타쉽 1대 공주님에 등극한 아이엠을 비롯 다섯 명 모두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유쾌함까지 선물했다.
 
네이버 NOW. 호스트들의 축하 메시지도 이어졌다. 윤상을 시작으로 god 손호영과 데니안, 마마무 문별, (여자)아이들 미연, 에픽하이, 적재까지 네이버 NOW.를 책임지고 있는 호스트들 역시 아이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진한 감동을 안겼다.
 
아이엠을 향한 몬베베(팬클럽명)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시간 역시 이번 ‘심야아이돌’의 하이라이트였다. 팬들은 멀리서나마 한 마음 한뜻으로 아이엠의 생일을 축하하는 사진들은 물론, 그를 향한 메시지가 담긴 사연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덤 사이 끈끈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아이엠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특별할 것 없는 저의 생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오늘 하루는 제가 이렇게나 사랑받고 있는 사람이라는 걸 깨닫게 만들어준 하루인 것 같다”며 “우리 몬베베를 비롯해 ‘심야아이돌’ 제작진 분들 그리고 선뜻 축하를 건네주신 네이버 NOW.의 호스트 분들까지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아이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공백기 단체 근황으로 몬베베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준 몬스타엑스는 개인과 팀을 오가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