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펜타곤, '고급섹시'로 컴백
[SF+가요] 펜타곤, '고급섹시'로 컴백
  • 황아영 기자
  • 승인 2022.01.2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석, 신원, 홍석, 키노, 진호, 여원, 신원, 유토, 옌안

24일 오후 광진구 예스24라이브 홀에서 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의 미니 12집 [IN:VITE U] (인바잇유)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LOVE or TAKE]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펜타곤의 미니 12집 [IN:VITE U]는 ‘초대하다’의 ‘INVITE’와 ‘빠르게’를 뜻하는 ‘VITE’를 합쳐 “펜타곤이 마주한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그곳에서 만난 너에게 빠르게 빠져들다”라는 매혹적인 타이틀을 내걸고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펜타곤이 초대하는 새로운 세계는 시간의 흐름처럼 사랑 역시 자연스럽게 찾아와 머물며 순간의 조각들을 만들고 또다시 어딘가로 흘러가는 것임을 깨닫게 된 펜타곤이 제시하는 새로운 사랑의 정의가 펼쳐진 공간이다.

 

 

신원

 

키노

 

홍석

맴버들은 새로운 곳이 굳이 애쓰지 않아도 서로에게 이끌리는 사랑이 모여있는 공간이라 설명했다.

유토는 이번앨범을 한단어로 표현한다면 고급섹시 "고섹"이라 표현하며 유쾌하게 표현했다.

또한 진호 복귀소감에 대해 "굳은 몸을 풀기 위해 열심히 연습했다"고 밝혔다.

펜타곤의 변화된 애티튜드를 가장 잘 표현한 타이틀곡 ‘Feelin’ Like’을 포함해  '한탕 (One Shot)', 'The Game', 'Call My Name', '관람차 (Sparkling Night)', ' BAD' 총 6개의 트랙 모두 펜타곤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옌안

 

진호

 

유토

 

여원

 

여원

이전보다 더욱 다채로워진 음악적 색깔뿐만 아니라 내면적 성숙을 통해 깊어진 본인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내며 곡의 진정성을 높였다.

특히 고대 미술 작품에서 표현된 ‘유혹’의 오브제들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는 오감을 자극하는 펜타곤의 유혹적이고도 강한 이끌림을 선사,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그들의 초대에 응할 수밖에 없는 색다른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펜타곤은 이번 앨범을 3단어로 물어보는 MC의 질문에 '카멜레온, 장인정신, 레전드'라고 답했다
 
한편 진호는 음악방송 1위 공약으로 바디프로필을 찍겠다고 깜짝 공약을 내세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