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걸스플래닛999' 케플러, 'WA DA DA'로 가요계 출격
[SF+가요] '걸스플래닛999' 케플러, 'WA DA DA'로 가요계 출격
  • 김주영 기자
  • 승인 2022.01.03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3일 오후 5시에 케플러의 첫번째 미니앨범 ‘FIRST IMPAC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4세대 슈퍼 루키’ 케플러(Kep1er)가 1월 3일 첫 미니 앨범 ‘FIRST IMPACT(퍼스트 임팩트)’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케플러는 지난해 Mnet ‘걸스플래닛 999: 소녀 대전’을 통해 선발된 TOP9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꿈을 잡았다’는 의미의 ‘Kep’과 아홉 명의 소녀가 하나로 모여 최고가 되겠다는 뜻의 숫자 ‘1’을 결합하여 ‘자신의 꿈을 캐치하고 꿈을 이뤄 최고의 글로벌 걸그룹’이 되겠다는 소녀들의 포부를 담고 있다. 글로벌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도 함께 내포하고 있다.

히카루
휴닝바히에
최유진

데뷔 앨범 ‘FIRST IMPACT’는 앞으로 펼쳐나갈 케플러의 광대한 세계관과 소녀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담긴 타이틀곡 ‘WA DA DA’,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커플링 곡 ’MVSK’, 몽환적인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아내는 인트로 곡 ’See The Light’에는 각각 K-Pop을 대표하는 작곡가 프리즘 필터, e.one, 박우상 프로듀서가 참여하여 케플러의 첫 출발을 응원하고 힘을 더했다. 

서영은
샤오팅
김채현

이외에도 ‘Girls Planet 999: 소녀 대전’에서 주인공은 ‘바로 나야!’라는 킬링 파트를 남기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시그널 송 ‘O.O.O (Over&Over&Over)’, 파이널 미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 곡 ‘Shine’,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정선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던 발라드 곡 ‘Another Dream’이 케플러 버전으로 재탄생된다. 

김다연
마시로
강예서

글로벌 팬들의 선택을 통해 하나가 된 9명의 소녀 케플러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