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1월 4일에 '별 따러 가자'…'시선 강탈' 컴백 스케줄러 공개
woo!ah!(우아!), 1월 4일에 '별 따러 가자'…'시선 강탈' 컴백 스케줄러 공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21.12.2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별 따러 가자'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woo!ah!(우아!)의 새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컴백 스케줄러에는 woo!ah!(우아!)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사물함에 부착돼 있다. 귀엽게 장식된 하트 스티커, 핑크색 사물함과 스케줄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woo!ah!(우아!)는 이날 스케줄러 공개에 이어 순차적으로 컴백 포스터, 개인 콘셉트 포토, 그룹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음원 발매 전날인 내년 1월 3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woo!ah!(우아!)는 2022년 1월 4일 '별 따러 가자'의 디지털 싱글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약 8개월 만에 무대로 돌아온다. '별 따러 가자'는 트와이스 '낙낙(Knock Knock)'의 작곡가 이우민(collapsedone), '알콜 프리(Alchol Free)' 편곡에 참여한 작곡가 이해솔과 호흡을 맞춘 곡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컴백이 본격적으로 가시화됐다"라며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음악과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woo!ah!(우아!)는 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2022년 1월 4일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발매한다.

Tag
#우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