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김계란-슈카, 화제의 크리에이터들의 예능 훈련기! 9화 '가자! 크리에이터 MT 1부
최준-김계란-슈카, 화제의 크리에이터들의 예능 훈련기! 9화 '가자! 크리에이터 MT 1부
  • 김주영 기자
  • 승인 2021.12.2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즈니 플러스
(사진제공)=디즈니 플러스

매주 수요일, 더욱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으로 찾아오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이 오는 29일(수) 공개되는 9화 ‘가자! 크리에이터 MT 1부’에서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각계 최고 크리에이터들과 [런닝맨] 멤버들이 함께하는 치열한 예능 훈련기를 선보인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B대면데이트]에서 카페 사장 ‘최준’이라는 부캐를 선보이며 ‘준며들다’라는 신조어와 함께 남녀 모두를 사로잡은 ‘김해준’과 운동 콘텐츠로 30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 그리고 경제 전문 유튜버로서 금융 상식과 트렌드를 쉽게 풀어주며 200만 구독자들의 강력한 신뢰를 얻고 있는 [슈카월드]의 ‘슈카’까지 2021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해 개성 넘치는 매력을 뿜어낼 예정이다. 또한 예능인을 넘어 유튜버로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GYM종국]의 김종국, [HAHA PD]의 하하, [지편한세상]의 지석진의 보이지 않는 자존심 싸움이 예고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자타공인 ‘운동 중독자’ 김종국과 ‘찐근육’ 김계란의 리얼한 힘의 대결이 기다리고 있어 강력한 재미는 물론 팽팽한 긴장감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런닝맨]을 통해 오랫동안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져 온 김종국, 하하, 지석진의 특별한 변신과 함께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펼쳐낼 예정이다. 또한 기존 멤버들과 함께하는 에피소드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게스트들의 출연과 이들의 맹활약이 담긴 예측불가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차별화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런닝맨>의 첫 번째 스핀오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