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OH MY GIRL) 미미, “미쓰에이 ‘Breathe’ 커버 영상 화제”
오마이걸(OH MY GIRL) 미미, “미쓰에이 ‘Breathe’ 커버 영상 화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21.12.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미미가 데뷔 전 커버 영상의 100만 뷰 공약을 지켰다.

지난 25일 오마이걸 미미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개인 유튜브 채널 ‘밈PD’를 통해 미쓰에이의 ‘Breathe’ 커버 영상 2021년 버전을 공개했다. 이는 미미가 데뷔 전 업로드했던 커버 영상의 100만 뷰 돌파 공약으로 공개된 영상이며 11년 만의 재연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미미는 과거 영상 속의 보라색 점퍼와 하얀 티셔츠, 반바지는 물론 양말과 헤어스타일까지 그대로 재현해낸 스타일링으로 추억을 완벽 소환해냈다. 뿐만 아니라 더욱 화려해진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카메라 구성,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가 더해진 2021년 새로운 버전의 영상까지 함께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를 방불케 하는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이는 데뷔 전보다 더 시원시원해진 춤 선과 파워풀해진 동작, 카메라 앞에서 한층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미미의 11년간 성장사가 한눈에 돋보여 더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영상 말미 미미는 “백만 조회 수를 달성하지 못할 줄 알았는데 우리 크리(미라클의 준말, 공식 팬클럽 명)들이 열심히 해주셨다. 우리 크리들의 열정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이렇게 열심히 영상을 찍고 있다.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앞서 미미는 지난 12일 팬 소통 플랫폼 유니버스에서 이를 언급하며 조회 수가 19일까지 100만 건이 넘으면 해당 영상을 다시 커버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그러자 팬들은 100만 뷰 달성을 위해 영상 재생은 물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홍보했고, 심지어 유튜브 프로모션을 걸어 광고까지 진행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냈다. 

한편, 오마이걸의 래퍼 미미는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밈PD’를 운영하며 일상 브이로그부터 디저트를 주요 콘텐츠로 한 먹방 등 다채로운 모습과 톡톡 튀는 신선함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획부터 촬영, 영상 편집, 업로드까지 모두 직접 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구독자 수 35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