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터뮤직어워즈, '후즈팬덤상' 톱 8 '더보이즈-트레저-비투비-드림캐쳐' 진출
2021 한터뮤직어워즈, '후즈팬덤상' 톱 8 '더보이즈-트레저-비투비-드림캐쳐' 진출
  • 현수은 기자
  • 승인 2021.12.2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터글로벌 제공]
[사진=한터글로벌 제공]

2021 한터뮤직어워즈 '후즈팬덤상' 톱 8(Top 8) 첫 진출 후보에 더보이즈, 트레저, 비투비, 드림캐쳐가 올랐다. 

지난 22일 오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2021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시상하는 '후즈팬덤상' 톱 16(Top 16) 첫 번째 투표가 종료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21일 정오부터 22일까지 진행된 톱 16 첫 날 투표에서 각 후보들은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더보이즈는 트와이스, 트레저는 엑소, 비투비는 엔시티, 드림캐쳐는 있지와 후보로 만나 각각의 투표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톱 8 투표에 진출할 후보들로 더보이즈, 트레저, 비투비, 드림캐쳐가 결정된 것. 

또한 아직 결정되지 않은 톱 8의 자리를 놓고 오늘(23일)부터 24시간 동안 두 번째 톱 16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는 엔하이픈과 에이티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와 아스트로, 그리고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이 만나 각각의 투표를 진행한다.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막강한 후보들이 치열한 투표 양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어느 팀이 톱 8로 진출하게 될 지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늘(23일) 열린 각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는 팀은 톱 8 투표의 후보에 올라 28일부터 더보이즈, 트레저, 비투비, 드림캐쳐와 함께 톱 4 진출을 위해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톱 8 투표에서 더보이즈는 트레저와, 비투비는 드림캐쳐와 투표를 펼치게 된다. 

'후즈팬덤상'은 제3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두 번째로 시상하는 상으로, 전 세계 케이팝 팬덤 중 가장 화력이 높은 팬덤과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팬덤 특별상’이다. '후즈팬덤상'은 후즈팬에서 진행하는 투표 100%에 기반해 수상자가 결정될 예정이다. 

더불어 후즈팬 측은 후즈팬덤상 수상자인 1위를 포함해 2, 3위 아티스트와 팬덤을 위해 국내외 광고 구좌를 활용하여 축하할 예정이라고 밝혀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2021 한터뮤직어워즈와 '후즈팬덤상'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후즈팬 앱과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