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개그우먼 이은지, 남친 최초공개...김해준과의 애정전선 위기!?
핫 개그우먼 이은지, 남친 최초공개...김해준과의 애정전선 위기!?
  • 조설희 기자
  • 승인 2021.12.2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사진제공) =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 끝에 밥이 온다(이하 고끝밥)’에서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이 초호화 게스트와 함께 복고 감성을 살려낼 추억여행을 떠난다.

28일 방송될 ‘고끝밥’의 예고편에서는 ‘옛날 짜장을 맛있게 먹기 위해 옛날 예능 체험하기’라는 미션이 등장한다. 복고풍의 의상으로 완벽 변신한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에 이어 이은지 김해준 이수지 유민상까지 고생 미션을 위해 함께 등장했다.

초호화 게스트와 함께 ‘82 개띠즈’는 브라운관의 감성이 가득한 그 시절 예능 속으로 추억여행을 떠난다. 이수지는 인기 예능이었던 ‘상상플러스’ 노현정 아나운서의 유행어 “공부하세요”를 똑같이 재연했고, 이어 공포의 쿵쿵따, 무아지경 댄스 신고식, 토크박스, 그리고 가족오락관까지 과거 많은 사람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코너들이 대거 등장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황제성은 “이건 방송에 내보내지 마세요”라며 이은지의 남자친구 이름을 조심스레 꺼냈고, 이은지의 썸남(?) 김해준이 잔뜩 긴장한 모습이 담겼다. 뜻밖의 이름에 모두가 충격 받은 가운데, 이은지는 자신 있게 “당연하지”를 외쳐 이들의 애정전선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함을 자아낸다.

최초로 밝혀질 대세 개그우먼 이은지의 남자친구의 정체와 그 시절 예능 속 추억의 게임들은 12월 28일 화요일 저녁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되는 신개념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끝에 밥이온다’에서 공개된다. ‘고생 끝에 밥이온다’는 kt seezn의 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1주일 전 선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