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초점] 하이라이트 완전체 컴백 시동?...'멤버 전원' 프로필 교체
[SF+초점] 하이라이트 완전체 컴백 시동?...'멤버 전원' 프로필 교체
  • 정다연 기자
  • 승인 2021.02.16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요섭 인스타그램
사진=양요섭 인스타그램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전원의 포털사이트 프로필 및 SNS 사진이 변경됐다.

10일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멤버 각자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동일한 단체 사진과 같은 콘셉트의 개인 사진이 게재됐다.

멤버들은 전부 단체 사진 1장과 개인 사진 1장을 동일하게 게재했다. 다만 멤버들은 사진에 별도의 설명을 덧붙이지는 않았다.

해당 사진은 각종 포털사이트 프로필 란에 그대로 적용됐으며,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도 같은 사진으로 새롭게 단장됐다.

사진=윤두준, 손동운 인스타그램
사진=윤두준, 손동운 인스타그램

어라운드어스는 2016년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직접 설립한 연예 기획사로, 소속 아티스트는 하이라이트 뿐이다.

이에 팬들은 "컴백을 예고하는 것 아니냐" "다음 앨범 콘셉트를 스포하는 것인가"라는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2018년 8월 리더 윤두준을 시작으로 2019년 1월, 4월, 5월 차례로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군에 입대했다. 지난해 12월 막내 손동운까지 전역을 마치면서 이들은 약 2년 만에 다시 완전체가 됐다.

그 사이 2019년 3월 멤버이자 그간 하이라이트의 노래들을 프로듀싱해왔던 용준형이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사건'에 연루되면서 팀을 탈퇴, 2018년 11월 앨범 'OUTRO' 이후 공식적인 음악 활동은 없는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