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아이, ‘심플리케이팝’→‘뮤직뱅크’까지 완벽 장악

퀸즈아이 “똑같은 건 절대 취향이 아냐”…‘심플리케이팝’·‘뮤직뱅크’서 드러낸 ‘유일무이 걸그룹’의 진가

2023-07-29     전진기자



신인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심플리케이팝’과 ‘뮤직뱅크’를 완벽하게 장악했다.

퀸즈아이(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는 28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와 KBS2 ‘뮤직뱅크’에 출연, 독창적인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날 먼저 ‘심플리케이팝’의 포문을 열게 된 퀸즈아이는 ‘UN-NORMAL’(언 노멀)로 무대를 꾸민 가운데, 등장부터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비롯해 강렬한 눈빛과 유려한 퍼포먼스까지 ‘4세대 대표 실력돌’의 진가를 제대로 드러내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퀸즈아이는 ‘무대 위 제대로 놀 줄 아는 그룹’의 면모를 한껏 선보이는가 하면, 물오른 비주얼과 멤버들 간의 시너지는 ‘심플리케이팝’을 시청하는 글로벌 팬심을 장악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퀸즈아이는 ‘뮤직뱅크’에서 또 한 번 ‘UN-NORMAL’(언 노멀)로 무대에 올랐고, ‘심플리케이팝’에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면, ‘뮤직뱅크’에서는 탱크탑 스타일링으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극대화하는 등 한계 없는 의상 소화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처럼 퀸즈아이는 최근 ‘UNI-Q’(유니크)로 컴백한 이후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한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기에, 앞으로 이들이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글로벌 시장을 강타할지 기대가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