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크래비티 '시즌2', 아홉 소년의 뜨거운 열정

2020-08-24     임다영 기자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주목을 받은 '수퍼루키' '크래비티'(CRAVITY)가 두 번째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크래비티 앨범 발매에 앞서 쇼케이스는 24일 오후 4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사진
사진

크래비티는 지난 4월 데뷔하자마자 상반기 음반차트 신인 부문 1위·20위를 등극하며 올해 데뷔한 신인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이어 케이팝 앨범 차트 7개 지역에도 순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성장 가능성까지 입증했다. 강렬한 첫 시즌을 보낸 크래비티는 새로운 두 번째 시즌을 통해 더 깊어진 음악과 스토리의 디테일,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돌아왔다.

사진
사진
사진

이날 쇼케이스에서 크래비티 멤버 세림은 "이번 앨범은 시즌1을 이어 시즌 two앨범으로 아홉명의 매력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그 중 타이틀 곡 플레임은 활동적이고 강한 메시지를 담았다. 아홉 명의 뜨거운 열정을 볼 수 있다"고 우빈이 설명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는 세림과 앨런이 직접 작사에 참여를 했는데... 이 질문에 세림은 "'빌리버(Believer)'랑 '리얼라이즈(Realize)' 두 곡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팬들(러비티)을 생각하며 만들었다"고 밝혔으며, 앨런은 "이번 기회를 통해 크래비티의 음악성이 더욱 더 다양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
사진
사진

멤버 우진은 "이번 앨범에는 기존 앨범에서보다 '퍼포먼스'에 대해 집중을 많은 했다. 그 부분에 대해서 중점적으로도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성민은 "더욱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완성된 팀워크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민희는 "아직 선보여드릴 콘셉트들이 많다. 끝까지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타오르는 불꽃을 닮은 열정을 노래할 크래비티의 시즌2 [HIDEOUT: THE NEW DAY WE STEP INTO] 앨범은 잠시 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