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랜선남친입니다!” ‘청량돌’ 아스트로의 화려한 변신
“목표는 랜선남친입니다!” ‘청량돌’ 아스트로의 화려한 변신
  • 스타포커스
  • 승인 2019.02.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트로가 ‘몽환섹시’로 다시 태어났다. 그동안 쾌활함, 청량함으로 출사표를 던졌지만 색다른 변화와 도전으로 그룹의 스펙트럼을 넓히겠다는 각오다. 2019년을 아스트로의 해로 만들겠다고 나선 여섯 멤버들. 데뷔 3년차 그룹의 여유와 내공이 유감없이 발휘됐던 아스트로의 컴백 쇼케이스 현장을 스타포커스가 생생하게 포착했다.

Editor 박주연 | Photographer 양언의

사진= 양언의

왜 이제야 나왔어? 아스트로, 1년 2개월 만의 컴백 

1년 2개월이라는 긴 공백을 깨고 아스트로가 심기일전했다. 오랜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오르는데다가, 첫 정규 앨범 발매라 멤버들은 더욱 열정적이었다. 지난 1월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아스트로 쇼케이스 현장에서 멤버들은 “무대가 그리웠다”고 입을 모았다. 문빈은 “1년이 넘도록 공백기가 있었는데 그런 만큼 이번 작업이 값졌다. 트랙 10곡을 정성으로 꽉 채웠다”고 컴백 소감을 전하기도.

문빈의 말처럼 공백기가 길었던 만큼 앨범의 완성도는 더욱 탄탄하다.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 라이트)는 앨범명 그대로 빛이 지지않는 ‘영원의 정원’에서 영원히 빛나고픈 아스트로의 소망을 담았다. 타이틀곡 ‘올 나이트(All Night)’를 비롯해 ‘스탈리스카이(Starry Sky)’, ‘롤 플레이(Role Play)’. ‘피어나(Bloom)’ 등이 수록됐다. 자작곡에도 참여한 멤버 진진과 MJ는 “자작곡이 처음으로 수록돼서 뜻 깊고 영광스럽고 기대가 된다”고 들뜬 소감을 말했다.

사진= 양언의

‘청량함은 잠시 안녕~’ 아스트로표 몽환섹시 기대해

타이틀곡 ‘올 나이트’는 ‘전화해’라는 부제 그대로, 깊은 밤 사랑하는 연인과 밤새 전화 하고픈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연인에 대한 사랑의 표현은 좀 더 직접적이고 농익은 안무로도 십분 표현됐다. 눕거나 바닥을 쓰는 등 역동적인 안무에 대해 아스트로는 “원래도 몸을 많이 썼는데 이번에는 바닥을 긴다”며 “의상도 흰색이라 뮤직비디오 촬영 때도 준비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비하인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

                                                          ·

                                                          ·

더 자세한 내용은 <스타포커스> 2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