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대한 MGM미디어 공식입장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대한 MGM미디어 공식입장
  • 스타포커스
  • 승인 2019.01.08 16: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토요일(2019. 1. 5)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과 관련해 MGM미디어그룹의 공식 입장을 아래와 같이 말씀드립니다.

 

  1. MGM미디어는 지난 수년간 한국영화배우협회 및 한국SNS기자연합회 공식매거진인 스타포커스를 통해 한류 연예인들을 알리는 기사로 독자들과 만나왔습니다.

 

  1. MGM미디어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주장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들을 짜집기한 BTS 화보집 만든 사실이 없습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에서 밝힌 것처럼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의 예약 판매 내용을 보더라도 `스타포커스 특별판`은 2019.1.15에 출고될 예정으로 출판물 내용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본 적도 없고, 알 수도 없음에도 `별다른 기사 내용이 없이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의 사진들을 짜깁기해 화보집을 만들었다`라는 주장은 맞지 않습니다.

 

  1. MGM미디어의 모든 콘텐츠는 직접 생산 또는 정상적인 경로로 구매한 콘텐츠로 통상의 방법으로 취재에 활용하고 있으며, 매일 취재 현장에서 묵묵히 하루를 써가는 기자들의 땀과 노력으로 스타포커스는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포커스 창간호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수익금을 기부해왔던 MGM미디어는 이번 특별판 역시 판매 수익금을 후원 기금으로 사용할 것임을 재차 말씀드립니다.

 

  1. 작은 오해가 쌓여 방탄소년단을 사랑하고 지지하는 연예 매체로서 이번 특별판과 관련해 본의 아니게 분란을 일으킨 점 사과드리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도 오해가 있던 부분을 원만히 해결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과 관계자분들께 걱정 끼쳐드린 점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더욱 좋은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8일

MGM미디어그룹 대표 전병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9-01-08 22:58:12
이미 법원에서 1차 판결나서 하루에 2000만원씩 내라고 판결도 받았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