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고 썸타고 음악듣고~’ 2019년을 열어 줄 新예능 5편
‘여행하고 썸타고 음악듣고~’ 2019년을 열어 줄 新예능 5편
  • 스타포커스
  • 승인 2018.12.3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2018년의 마지막 날이 기울었다. 올해에는 관찰부터 서바이벌까지 유독 다양한 예능프로그램들이 큰 사랑을 받았다. 2019년 1월, 새해를 맞이해 누리꾼들의 안방극장을 더욱 떠들썩하게 만들 화제의 예능들이 찾아온다. 남녀노소 사랑받는 여행예능부터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시즌제 예능까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新예능 5편을 미리 알아보자.

사진 = TV조선 <두번째 서른> 메인로고

두 번째 청춘’ 언니들의 인생 라이딩 <두 번째 서른>

  

60대로 들어선 ‘연예계 왕언니’ 가수 인순이, 노사연, 신형원 그리고 개그우먼 이성미가 TV조선 <두 번째 서른>을 위해서 뭉쳤다. <두 번째 서른>은 5박 6일 동안 부산 을숙도에서 해남 땅끝 마을까지 남해안을 따라 달리며, 길 위에서 그동안의 인생을 되돌아보는 신개념 인생 라이딩 프로그램이다. 평소 운동으로 체력을 길렀다는 인순이와 노사연, 30년 만에 자전거를 타봤다는 신형원, 자전거 왕초보 이성미가 ‘부산 을숙도’에서부터 야심차게 출격했다. 좁고 가파른 골목, 오르막길 등의 다양한 골목길을 라이딩하며 우리네 인생과도 같은 길들을 통해 천천히 삶을 돌아 볼 예정이다. 

남해안의 아름다운 풍경과 풍부한 음식, 명가수들의 노래, 오랜 친구이기에 가능한 속 깊은 인생 고백까지. 그동안 보지 못한 왕언니 네 명의 소탈한 모습과 그들의 두 번째 청춘을 들여다 볼 수 있다. 이들의 라이딩에는 가수 알리와 강균성이 함께하며 내년 1월 2일(수) 밤 11시에 TV조선을 통해 첫 방송 된다.

사진 = tvN 제공

올겨울몸도 마음도 녹여 줄 착한예능 <커피 프렌즈>

  

나영석PD의 새로운 ‘장사예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 최지우, 양새종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젝트는 절친한 사이인 유연석과 손호준이 올 한 해 동안 진행했던 기부 행사 ‘커피 프렌즈’에서 시작됐다. 직접 트레일러를 몰고 손수 준비한 음료를 나눠주며 원하는 만큼 커피 값을 지불하게 함으로써 쉽게 기부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방식이다. 손호준은 프로그램을 위해 실제로 직접 바리스타 자격증을 따는 열정을 보였다. 

나영석PD는 과거 <꽃보다 청춘>을 통해 유연석과 손호준과 만난바 있고, 최지우와도 <꽃보다 할배-그리스편>에서 함께 합을 맞췄다. 작년부터 시작된 <윤식당> 시리즈를 통해 이미 한차례 장사예능에 강세를 보였던 나PD가 두 번째 장사예능 역시 성공적인 성과를 걷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커피 프렌즈>는 내년 1월 4일(금) 오후 9시1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라이프타임 제공

연예코칭 어벤져스들의 한 만남 <밝히는 연애코치>

라이프타임 채널의 신규예능 <밝히는 연애코치>는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 등의 핫한 라인업으로 첫 등장소식부터 주목 받았다. 연애고수로 알려진 4명의 MC가 1:1 연애상담부터 A/S까지 책임지며 여기에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임현주와 모델 정혁, 개그맨 김태현이 합류하여 연애 코칭 어벤져스를 완성했다. 

<밝히는 연애코치>는 현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연애 코치들에게 상담을 받을 사연자를 모집하고 있다. 연애상담을 받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연을 보낼 수 있으며, 사연이 채택된 주인공들은 메신저를 통해 1:1 연애 상담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연애의 즐거움과 인생의 기쁨을 찾아준다는 계획을 담고 있다. <밝히는 연애코치>는 내년 1월 8일(화) 밤 9시45분에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에 동시 편성되며, 티빙, 에브리온TV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 MBN 방송화면

여행에서 만난 사람을 사랑할 수 있나요? <비포 썸 라이즈>

MBN에서 처음으로 ‘썸예능’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포썸라이즈>는 ‘썸’이라는 단어 자체가 주는 설렘에 ‘여행’이라는 설렘이 더해져 시청자에게 ‘설렘주의보’를 발령시킬 신개념 썸예능 프로그램이다.

<비포썸라이즈>는 정열의 나라 스페인을 배경으로 일정이 각기 다른 젊은 남녀들이 함께 여행에 나서는 콘셉트를 꾸며진다. 여행지에서 서로에게 첫 눈에 반하는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모두 담아낼 예정이다. 타국에서 일어나는 연애 감정과 아름다운 스페인의 배경이 어우러져 더욱 로맨틱한 러브심리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비포썸라이즈>는 내년 1월 14일 밤 11시에 MBN을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 = Mnet 제공

본격 귀호강 음악예능의 귀환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Mnet<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가 새로운 시즌으로 소식을 알렸다. 

지난 21일 <너목보>의 ‘장인정신’ 티저가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티저에 등장한 MC이특은 "536명 미스터리 싱어들의 풍미 가득 다채로운 이야기", “2분 30초 동안 혼신을 다해 만드는 뜨거운 감동”등 짧지만 강력한 메시지로 임팩트를 남겼다. 시즌1부터 5까지 매 시즌마다 톡톡 튀는 포스터와 영상들로 화제를 모았던 <너목보>는 이번 시즌6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아이디어로 역대급 재미를 위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너목보6>는 이특, 김종국, 유세윤 3명이 사회를 맡아 레전드 음악 예능의 귀한을 알릴 예정이다. 반전과 감동의 목소리로 또 한 번 안방극장을 뜨겁게 만들 <너목보6>는 내년 1월18일(금) Mnet을 통해 첫 방송된다.

EDITOR | 이수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