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커스, "BTS History" 심층취재판 발행 예정
스타포커스, "BTS History" 심층취재판 발행 예정
  • 스타포커스
  • 승인 2018.11.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 전문 매거진 스타포커스가 오는 12월 3일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2000일을 기념해 12월 스페셜호 <BTS History 심층취재판>을 발행할 예정이다.

앞서 스타포커스 11월호에는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사진과 함께 이들의 역사, 2018년 활약상을 담아낸 기사가 게재됐다. 매거진 발행 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고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BTS History 심층취재판>으로 기획된다.

12월 발행 예정인 <BTS History 심층취재판>에는 2013년 방탄소년단의 풋풋한 데뷔 쇼케이스 현장부터 각종 행사와 무대, 비하인드 컷들이 다양하게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데뷔 초 앳된 모습들도 담길 예정이라 팬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2018년 누구도 남부럽지 않을 최고의 한 해를 맞았다. K-POP 대표 아이돌에서 시대를 대변하는 문화 아이콘으로 성장했으며 국내외 무대를 통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입지를 다녔다. 이번 <BTS History 심층취재판>은 국위를 선양하고 한류의 새 신화를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또 한 번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2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를 수상한 데에 이어, 한국 가수 최초로 유엔 정기총회에서 영어 연설 진행, 미국 유력 시사주간지 TIME (타임지) 글로벌판 표지 모델 발탁,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최연소 화관문화훈장 수상 등을 기록하며 놀라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향후 전설적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기대케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