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이던 공개데이트 굳건히…2년째 열애중인 스타커플4
현아♥이던 공개데이트 굳건히…2년째 열애중인 스타커플4
  • 스타포커스
  • 승인 2018.10.1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째 열애 중’인 현아와 그룹 펜타곤 출신 이던이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열애설이 소속사 퇴출 논란까지 이어지며 일부 대중들에게 질타도 받았지만 최근 SNS를 통해 당당히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 것. 2년 째 열애 중임을 당당히 밝혀 대중들의 부러움을 산 스타 커플들, 누가 있을까. 

◇ 현아이던소속사 선후배로 꽃피운 사랑

유닛 트리플H로 활동했던 현아와 이던은 소속사 사내 커플로 2년 째 사랑을 키워왔다. 지난 9월 처음 열애설이 보도된 후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지만 다음 날 현아가 직접 자신의 SNS에 “솔직하고 싶었다”고 열애 사실을 알리며 화두에 올랐다. 활동 중에도 서로 마음을 숨기지 못했던 정황들이 포착되고 대중과 팬들은 이들의 프로답지 못함을 비판했다. 결국 소속사는 두 사람을 퇴출했다는 공식입장을 밝히며 분위기는 일단락됐다. 숱한 논란 속에서도, 최근 현아는 SNS에 길거리 데이트 중인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다.

◇ 이다해세븐 “2년 째잘 지내고 있어요

이다해는 지난 8월 방송된 한 연예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연인 세븐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날 이다해의 광고 촬영 현장을 찾은 VJ가 연애 고민에 대해 묻자 이다해는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분(세븐)과는 잘 지내냐”는 물음엔 “잘 지내고 있다”며 굳건한 사이를 증명했다. 이다해와 세븐은 2016년 9월, 연인 사이임을 공개적으로 밝힌 뒤 2년 째 사랑을 키워왔다. 예쁘게, 묵묵하게 만나는 두 사람을 향한 대중들의 응원도 이어지고 있다. 

◇ 강기영일반인 여친과 2년 째 연애 중

지난 7월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던 tvN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박서준(이영준 역)의 하나뿐인 연애 카운슬러 박유식 역을 맡은 강기영 또한 연애 중임을 밝힌 바 있다. 8월 진행된 드라마 종영 인터뷰에서 강기영은 “만나는 사람이 있다”며 “일반인이고 3살 연하의 또래”라고 밝혔다. 사랑을 키워온 지는 2년이 채 안 됐다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2018년 사랑과 일, 모두를 다 잡은 강기영은 MBC 수목드라마 <내 뒤의 테리우스>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박보미동갑내기와 2년째 만남

최근 tvN <미스터션샤인>으로 눈도장을 찍은 박보미가 2년째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박보미는 대학 재학 당시, 친구의 연극을 관람한 뒤 이어진 뒤풀이 모임에서 지금의 남자친구를 처음 만났다고 전했다. 박보미는 EBS <모여라 딩동댕>, tvN <SNL코리아 시즌4>에 출연한 이후 지난 2014년 KBS 24기 공채 코미디언 시험에 합격해 정식 데뷔했다. 지난 해에는 <힘쎈여자 도봉순>을 통해 연기자로 첫 발을 내디뎠다.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고애신(김태리)의 목화 학당 동무 윤남종 역으로 열연했다.

Editor 윤희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