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서머 메이크업을 위한 여행지별 ‘방탄 소녀 파우치’
완벽한 서머 메이크업을 위한 여행지별 ‘방탄 소녀 파우치’
  • 스타포커스
  • 승인 2018.09.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지, 페스티벌, 휴양지 투어, 그리고 6시간 이상 장시간 비행 중 기내에서 등 각 여행지별 악조건에서도 첫 화장 그대로. 무너지지 않는 방탄 메이크업을 도와줄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Editor 정애영

캠핑 Camping pouch

#멀티선케어 #모기퇴치 #올인원 클렌저

캠핑은 야외에서 장시간 활동하기 때문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도록 관리하자. 또한 화장실이나 샤워 시설이 여의치 않아 세안과 체취가 신경 쓰일 수밖에 없다. 그렇다고 화장대 위의 모든 제품을 파우치에 담을 수는 없는 터. 멀티 기능의 뷰티 제품을 챙기는 게 좋다. 자외선 철통 방어는 물론 피부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멀티 기능의 선크림을 바르고 노세범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에 오염물질이 달라붙지 않도록 하자. 또한 세안제, 바디워시, 샴푸 등 세안도구로 캠핑 짐을 가득 채울

수는 없으므로 올인원 클렌저가 좋다. 한편 캠핑에서는 벌레의 공격을 가장주의해야 한다. 모기와 각종 해충들이 싫어하는 허브(시트로넬라, 래몬 그라스 등)가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이나 향수를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1.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파우더가 물에 녹으면서 풍성한 거품으로 변해 각질은 물론이고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줘 메이

크업이 들뜨지 않게 도와준다. 1회용 낱개 포장. 1만8천9백원.

2. 맥스클리닉 미셀라 클렌징 워터

민감한 피부에 보습, 진정 효과. 클렌징 워터, 토너를 한 번에 해결하는 저자극 2 in 1 제품. 1만3천원.

3. 아더마 프로텍트 선 케어

UVA, UVB를 광범위하게 차단하여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적고, 광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자외선을 안정적으로 차단한다. 3만원.

4. 제이에스티나 뷰티 펄 펙션 에센셜 팩트

아쿠아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쿨링감과 함께 뭉침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좋다. 3만2천원.

5. 조 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

건조한 몸에 뿌려 마사지를 하거나 헤어에 뿌린 뒤 손가락으로 빗질 하듯 빗으면 향긋하게 마무리된다. 9만3천원.

6. 이니스프리 노세범 모이스처 파우더

미네랄 식물성 파우더가 피부에 불필요한 피지를 제거해 얼굴을 보송하게 한다. 기름진 앞머리를 해결하기에도 좋다. 8천원.

7.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

오렌지꽃 추출물로 수분 진정 효과가 있는 바디 미스트.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다. 2만원.

 


 

페스티벌 Festival pouch

#촉촉쿠션 #보습케어 #바디케어

뜨거운 태양 아래 강렬한 사운드와 열정이 넘치는 페스티벌 분위기를 즐기려면 모자와 선글라스는 필수. 여기에 수시로 톡톡 두드리면 자외선을 차단하고 에센스 성분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촉촉한 쿠션을 추천한다. 보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으로 주목받고 싶다면 태닝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하면 좋다. 얼굴 윤곽은 살리면서 평소에는 시도하지 못했던 비비드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자. 젊음의 에너지가 넘치는 페스티벌 현장에선 편안하지만 결코 루스하지 않게! 민소매에 핫팬츠가 가장 메인 룩이 되는 장소인 만큼 매끈한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해 줄 바디 제품을 챙긴다면 당신은 타고난 센스쟁이. 페스티벌을 즐긴 후에는 온종일 자극받은 피부의 속 건조 케어를 돕는 수면 마스크로 나이트 케어를 해준다. 밤 사이에 손상된 피부는 스스로 복구하려고 하기 때문에 수분과 영양이 가득한 마스크 제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1. 비브라스 엠오티디 립글로즈

반짝반짝 빛나는 ‘블링블립’을 연출. 투명 컬러, 레드, 코랄, 오렌지 등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2만2천원.

2. 메리케이 쉬어 디멘션 파우더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또렷한 얼굴 윤곽과 입체감 있는 이목구비를 완성해준다. 가격미정.

3. 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뛰어난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 커버와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다.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가 내려가는 쿨링 효과가 있다. 2만원.

4. 캣치 바이 손유나 이캣 에브리데이 크림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 성분과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준다. 바르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가 있다. 4만5천원.

5. 빌리프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 2단계의 수분 극대화 시스템이 적용되어 집중적인 수분 및 진정케어를 선사한다. 탱글 탱글한 푸딩 젤 타입. 3만2천원.

6. 디스웍스퍼팩트 레그 스컬트 앤샤인

내추럴 일루미네이팅 파우더의 자연스러운 광택 효과가 팔과 다리라인을 즉각적으로 보정해주며, 알로에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5만4천원.

7. 쏘내추럴 섹시 필 브론징 파우더

태닝을 한 듯 건강한 바디 각선미를 만들어주는 바디 쉐이딩 윤곽 파우더. 주얼 파우더가 반짝거리며 입체감을 줘 탄력 있고 윤기 있는 바디라인을 연출해준다. 가격미정.


 

바캉스 Vacance Pouch

#피부힐링 #워터프루프메이크업 #진정케어

고된 일상에서 탈피해 리조트나 휴양지 투어를 할 경우에는 날씨가 좋아 보여도 대기가 매우 건조하고 자외선 지수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고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자. 특히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된 뒤에는 6시간 안에 애프터케어를 해야 피부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한껏 달아오른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책임질 수분, 영양케어 제품은 필수다. 물놀이나 서핑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 계획이라면 흐트러짐 없는 미모를 유지해줄 워터프루프 기능의 아이메이크업과 립 제품을 추천한다. 눈썹과 입술만 선명한 컬러가 유지돼 있어도 얼굴이 한결 생기 있어 보인다. 특히 해변과 바다에서 모티브를 얻어 상큼하고 톡톡 튀는 컬러로 출시된 서머 에디션 제품들은 여름 메이크업을 한층 즐겁게 해준다. 바캉스 후에는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킨 후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키는 시카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이 도움을 준다. 더불어 뷰티 디바이스로 홈케어를 해주면 안티에이징, 리프팅, 탄력 등 다양한 피부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줘 바캉스 애프터케어를 완벽하게 할 수 있다.

1. 록시땅 버베나 아이시 바디 젤

유기농 버베나 추출물과 멘톨이 함유돼 얼음처럼 시원한 쿨링 효과를 주는 바디 젤. 4만원.

2. 케어존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 세럼

각종 미네랄 성분과 고농도 칼슘이온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보습과 탄력 케어도 동시에 할 수 있다. 2만4천원.

3. 메리케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핑크 잇 오버, 볼드 핑크, 네온 넥타린 등 생기를 줄 수 있는 포인트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참깨오일과 비즈왁스 성분이 립 컨디셔닝에 도움을 준다. 2만2천원.

4. 실큰코리아 스킨비비드

히팅 모드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쿨링 모드를 통해 모공을 수축시켜 매끈한 피부 표현과 눈가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18만9천원.

5. 쉬드엘더 매트 픽스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아이라인을 그린 뒤 브러시를 이용해 블렌딩하면 섀도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지속력과 땀과 유분에 강하다. 2만원.

6. 퓨어힐스 센텔라 시카 스팟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이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4만9천원.

7.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세럼

촉촉한 보습과 진정 효과는 물론 여름철 뜨거운 태양열로 인해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정돈해준다. 3만5천원대.

8. 랑콤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 브론즈 & 글로우 파우더

얼굴 윤곽을 컨투어링 할 수 있는 브론저와 은은한 윤광을 표현해주는 글로우 파우더로 구성. 글로우 파우더로 광대뼈를 터치해준 후, 목 라인 아래쪽에 가볍게 쓸어주면 반짝이는 쇄골을 연출할 수 있다. 7만5천원


 

장시간 비행 Airplane pouch

#유수분밸런스 #고보습미스트 #수면팩

환기가 안 되고 습도가 낮은 기내 환경은 피부가 건조해지고 뾰루지가 생기기 쉬워 충분한 보습이 필수다. 커피나 탄산음료는 자제하고 물을 수시로 섭취할 것. 또한 틈틈이 고보습 미스트를 사용하여 보습막을 형성시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보습력이 강화된 마스크 시트도 기내에서의 필수템이다. 피부에 수분은 물론 영양공급까지 돕는 때문이다. 마스크 시트를 붙이는 게 부담스럽다면 크림 형태의 수면

팩을 활용하면 좋다. 고도 3만 피트를 넘나드는 비행기 안은 지상보다 자외선이 강할 수밖에 없다. 특히 창가 좌석은 가급적 창문 덮개를 내리고 3~4시간에 한 번씩 선크림을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세라마이드 성분의 로션이나 크림도 상비하면 좋다.

1.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 마스크

특수 랩핑 보호막 시트에 칼라민 진정 보호 크림이 코팅되어 있어 얼굴에 얹고 있는 동안 수분 증발을 차단해 준다. 4천원.

2. 주디스리버 썬 프로텍터

피부 표면에 막을 형성해 태양광선을 반사시키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주름 완화와 미백기능이 더해진 것이 특징. 4만7천원.

3. 키엘 액티베이티드 선 프로텍터

PA++++를 인증 받은 강력한 차단력으로 UVB 및 UVA를 차단해주고,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3만9천원대.

4. 아벤느 젠틀 토닝 로션

피부 진정·회복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를 98% 함유해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완화시켜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2만7천원.

5. 닥터월메이드 수분왕 마스크팩

울릉도 해양심층수와 판테놀이 함유되어 사용 즉시 피부에 수분이 충전되는 기분이다. 에센스에 오일 성분이 없어 피부에 겉돌거나 답답함이 없는 산뜻한 제형이다. 3만3천원(10매)

6.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크림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은 크림 텍스처가 건조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피부 보호막을 씌워 수분과 생기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3만4천

7. 블리블리 산소 물광 미스트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채워주며,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뿌려도 번지거나 흘러내림이 없이 고르게 밀착된다. 2만9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