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VS 백아연·박지민, ‘슈가맨2’서 역대급 대결
워너원 VS 백아연·박지민, ‘슈가맨2’서 역대급 대결
  • 스타포커스
  • 승인 2018.03.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워너원과 백아연·박지민 듀오가 ‘역대급’ 2018 역주행송 대결을 펼친다.

오는 18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는 ‘재능부자’ 특집으로 진행된다. 쇼맨으로는 국민 아이돌, 워너원 완전체와 오디션 천재 백아연-박지민 듀오가 출연해 역주행송 무대를 꾸민다.

사진=JTBC

워너원은 국민 프로듀서의 아이돌답게 등장부터 청중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슈가맨 소환에 앞서 화려한 개인기도 선보였다. 강다니엘과 옹성우는 “어떤 곡에도 ‘자동반사’로 댄스를 출수 있다”며 랜덤으로 흘러나오는 곡에 패기 넘치는 춤 실력을 뽐냈다. 특히 모르는 곡에도 태연하게 추는 막춤이 100인 판정단의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사진=JTBC

백아연과 박지민은 발라더임에도 이에 밀리지 않는 칼군무를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JYP에서는 박진영의 춤을 반드시 배워야한다”며 즉석에서 랜덤으로 재생된 박진영의 곡을 춰 박수갈채를 받았다.

두 팀은 역주행송 무대에서도 역대급 실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백아연과 박지민은 파워풀한 고음과 청아한 목소리로 호소력 짙은 2018년 역주행송을 만들어냈다. 워너원은 11명 완전체 멤버들이 ‘섹시’를 포인트로 한 남성미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워너원과 백아연&박지민이 출연하는 ‘슈가맨2’는 오는 18일(일) 밤 10시4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