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최강창민·마크…‘인생술집’ 역대급게스트 온다
시우민·최강창민·마크…‘인생술집’ 역대급게스트 온다
  • 스타포커스
  • 승인 2018.03.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M

‘인생술집’에 역대급 게스트가 출연한다. SM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핵심 그룹들,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엑소(EXO) 시우민, 엔시티(NCT) 마크가 그 주인공.

 

이날 최강창민은 동방신기가 3월 말 컴백을 앞두고 있다고 밝히며 “뻔한 말이겠지만 너무 설렌다”고 곧 있을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일본에서도 동방신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최강창민은 “도쿄 돔을 다 채워주시는 팬 분들을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 뿌듯하다”고 말하며 한결같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시우민은 “동방신기를 보고 가수를 꿈꿨다. 우상이었던 창민이 형과 함께 예능에 출연하고 싶었는데, ‘인생술집’을 통해 소원을 이룬 것 같다”며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여기에 엑소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으른댄스(?)를 깜짝 선보이기도. 또한 시우민은 본인이 생각한 엑소 멤버들의 성격, 특징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올해 성인이 된 마크는 “'인생술집' 출연을 위해 매니저, 멤버 형들과 미리 술을 마셔봤다”며 귀여운 고백을 하기도 했다. 이날 마크는 ‘인생술집’을 주제로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인 데 이어 어디서도 공개한 적 없는 ‘마크 개인기 3종 세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인생술집’ MC 김희철과 함께 각자의 오디션 당시 모습과 연습생 시절을 회상하며 추억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