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잇 푸드트립: 언리미티드’ 컴백…역대급 먹방 기대
‘원나잇 푸드트립: 언리미티드’ 컴백…역대급 먹방 기대
  • 스타포커스
  • 승인 2018.01.1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M 제공

 

2016년에 시작,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여행을 떠나 로컬푸드를 섭렵하는 대한민국 대표 먹방 프로그램 ‘원나잇 푸드트립’이 돌아온다.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연출 정종선/이하 원나잇 푸드트립)’가 오는 21일(수)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것.

 

‘언리미티드’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한층 더 강해진 먹방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지난 시즌에 출연해 먹방 레전드로 손꼽혔던 출연진 4인이 한 자리에 모여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과거 방송에서 제작진이 ‘그만 먹자’고 말렸을 정도로 경이로운 먹방을 선보인 바 있는 김태우, 테이, 이원일, 정다래가 그 주인공.

 

사진=CJ E&M 제공

 

그간 한 나라에 한 사람이나 단짝인 두 사람이 함께 먹방을 선보였다면 돌아오는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에서는 먹방 레전드 네 사람이 따로 또는 같이 선보일 먹방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최근 네 사람은 호주를 배경으로 각자 자신 있는 주종목 음식 한가지씩을 선정해 먹방 레이스를 펼쳤다. 김태우는 면을, 테이는 고기를, 정다래는 밥을, 이원일 셰프는 빵을 주종목으로 선정한 것. 과연 네 사람의 업그레이드 된 먹방은 ‘원나잇 푸드트립’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또 네 사람이 함께 그릴 먹방 시너지는 어떤 모습일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원나잇 푸드트립’을 연출하는 정종선PD는 "김태우, 테이, 정다래, 이원일 4인은 음식점마다 강력한 먹방을 보여주고, 배가 불러 더 이상 못 먹겠다 하다가도 또 다시 폭풍 주문을 하는 등 역대급 먹방을 선보였다. 되려 출연자들이 제작비를 걱정하면서 음식을 주문했을 정도였다"라며 유쾌한 촬영 후일담을 전해 첫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는 오는 21일(수)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