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영화배우협회, 스타포커스 창간 1주년 기념 ‘대한민국을 빛낸 스타상 시상식’개최
(사)한국영화배우협회, 스타포커스 창간 1주년 기념 ‘대한민국을 빛낸 스타상 시상식’개최
  • 스타포커스
  • 승인 2016.06.06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grapher.이명수 photographer.이명수

(사)한국영화배우협회(이사장 거 룡)와 엠지엠미디어(대표 전병호)는 오는 6월 중 협회 공식 매거진 ‘스타포커스’창간 1주년 기념으로 ‘대한민국을 빛낸 스타상 시상식’(가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열리는 ‘대한민국을 빛낸 스타상 시상식’은 올해 2회째를 맞는 행사다. 지난해 개최한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진일보하여 한류문화 전파에 큰 공로를 세운 배우를 격려함은 물론 한국 영화, 드라마, 예능 등 한류 콘텐츠 산업의 큰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시상식이다.

지난해 열린 ‘대한민국을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는 김명민을 비롯해 김우빈, 이승기, 강하늘, 이연희, 김고은, 지진희, 이동준 등이 참석했다. 올해 역시 드라마, 영화 등에서 맹활약한 초호화 한류스타 군단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상식에는 주최 측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거 룡 이사장, 엠지엠미디어 전병호 대표, 남궁원 명예회장, 이동준 수석 부이사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다. 영화, 드라마 등에서 왕성히 활동한 한류스타가 총 출동해 자리를 빛낸다.

특히 한류 마케팅을 활용한 관광 상품과 접목해 중국 관광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올해의 시상 부문은 ▲한국 영화를 빛낸 TOP 배우상 ▲한국 영화를 빛낸 인기 배우상 ▲한국 영화를 빛낸 신인 배우상 ▲대한민국 인기 연기자상 ▲만능 엔터테이너상 ▲신인 연기상 ▲라이징 한류스타상 ▲인기 방송 연기자상이다.

한편 스타포커스는 대한민국을 빛낸 스타상 시상식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판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은원 star-flower@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