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릿지,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지나간 사랑’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더 브릿지,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지나간 사랑’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5.27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1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지나간 사랑’ 오늘(27일) 전격 발매! 촉촉한 보이스로 완성한 이별송!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수지맞은 우리’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KBS1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지나간 사랑’이 발매된다.

‘지나간 사랑’은 이별 후 추억으로 남은 사랑했던 기억들에 대한 이야기로, 애절하고 쓸쓸한 무드의 선율과 더 브릿지의 촉촉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인기 OST 곡들을 만든 필승불패W, 장석원, 한상현이 합세해 작품과 어울리는 OST 탄생을 예고한다.

더 브릿지만의 감성적인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이 몰입도를 높이며 ‘찬란히 빛나던 그 순간들 우리의 날들이/행복했던 함께한 기억들만 가져갈게’와 같은 감각적인 가사와 함께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6년 ‘따뜻한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더 브릿지는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각종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지나간 사랑’은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