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오는 24일 제프 투어차 日 오사카로 출발! 25일 제프투어 시작 → 6월 일본 정식 데뷔!
판타지 보이즈, 오는 24일 제프 투어차 日 오사카로 출발! 25일 제프투어 시작 → 6월 일본 정식 데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5.23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첫 제프투어와 함께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5일부터 <FANTASY BOYS ZEPP TOUR 2024 ‘First Love’>(판타지 보이즈 제프 투어 2024 ‘퍼스트 러브’)를 개최한다. 25일 Zepp Namba(제프 오사카 남바)를 시작으로 31일 KT Zepp Yokohama(케이티 제프 요코하마), 6월 1일 Zepp Nagoya(제프 나고야), 6월 4일 Zepp Haneda(제프 도쿄 하네다)를 순회하며 공연을 펼친다.

이번 제프 투어는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공연이다. 앞서 음악방송과 국내외 무대에서 탄탄한 실력을 입증 받았던 판타지 보이즈는 이번 제프 투어를 통해 ‘공연형 그룹’으로 한층 성장할 전망이다.

특히 국내를 넘어 일본 현지에서 막강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인 만큼, 이번 제프 투어를 향한 팬들의 열기 역시 뜨겁다.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기 위해 판타지 보이즈가 더욱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제프 투어 이후 6월 19일 일본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앞서 일본 칼럼비아 레코드와 계약을 체결한 판타지 보이즈는 6월 19일 일본 미니 앨범 ‘MAKE A FANTASY’(메이크 어 판타지)를 발매한다. 데뷔 앨범 ‘NEW TOMORROW’(뉴 투모로우), ‘Potential’(포텐셜), ‘MAKE SUNSHINE’(메이크 선샤인)까지 강렬함과 청량을 오가는 콘셉트로 사랑을 받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가 일본 정식 데뷔에서는 또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6월 19일 일본 정식 데뷔에 앞서 첫 제프 투어로 열도 공략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