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 조회수 1억뷰 돌파…전 세대 사랑 받은 ‘리얼 스토리’ 범죄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 조회수 1억뷰 돌파…전 세대 사랑 받은 ‘리얼 스토리’ 범죄 프로그램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8.1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감한 형사들’, 조회수 1억 뷰 돌파…범죄 프로그램 새 장 열었다 ‘진정성 제대로!’
사진=E채널

‘용감한 형사들’의 진정성이 제대로 통했다.

티캐스트 ‘용감한 형사들’(연출 이지선)이 시즌3을 확정한 가운데,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범죄 프로그램의 새 장을 열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피, 땀, 눈물 어린 실제 사건 일지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실제 사건을 담당하거나 관계가 있었던 형사들이 출연해 직접 경험한 사건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5일 유튜브 기준, ‘용감한 형사들’은 조회수 1억 1259만 7016회(스페셜 방송, 몰아보기, 쇼츠 포함)를 돌파했다. 더불어 35~44세 여성 시청자가 가장 많이 본 것으로 확인되며 기존 범죄 프로그램보다 폭넓은 시청자 층에게 사랑 받는 것을 입증했다.

‘용감한 형사들’ 시즌2 2회에 소개된 ‘예비 며느리 강제 마약 사건’을 요약한 영상은 조회수 214만 회를 기록하며 회차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방송 이후에도 꾸준히 온라인 상에서 회자되며 그 화제성을 증명하기도 했다.

이처럼 ‘용감한 형사들’은 현직 형사들이 출연해 직접 발로 뛰며 겪었던 이야기를 공개해, 실감나게 사건을 전달한다는 ‘리얼 스토리’의 차별점으로 전세대의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화제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다.

높은 조회수 뿐 아니라 넷플릭스 TOP10 순위와 IPTV VOD 다시보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범죄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여기에 ‘용감한 형사들’은 시즌3까지 확정되며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쓸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은 오는 25일 밤 8시 40분에 시즌3가 첫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국내 최대 팟캐스트 팟빵에 ‘용감한 형사들’ 채널이 오픈돼 일간 방송사 최고 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