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 관전 포인트 셋! #더 강력해진 여성 서사 #믿.보.배 군단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의 진수
D-3! 관전 포인트 셋! #더 강력해진 여성 서사 #믿.보.배 군단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의 진수
  • DAVID 기자
  • 승인 2023.04.2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 언니’ 김선아X오윤아X신은정X유선의 예리+섬세 심리전이 시작된다!
사진 제공: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
‘가면의 여왕’이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24일(월) 밤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기획 채널A)은 화려하게 성공한 세 여자 앞에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절친이 나타나면서 가면에 감춰져 있던 진실이 드러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친구들의 욕망이 충돌하는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으로, 네 친구들의 사랑과 우정은 물론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강호중 감독과 임도완 작가가 의기투합한 신작 ‘가면의 여왕’은 어디에서도 만나 볼 수 없는 캐스팅 라인업으로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미스터리 복수극의 새 지평을 열 전망이다. 
이에 첫 방송을 사흘 앞두고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킬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1. ‘가면 퀸’ 김선아X오윤아X신은정X유선의 만남! 더 강력해진 여성 서사 
‘가면의 여왕’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캐스팅 라인업으로 방송 시작 전부터 화제다. 김선아는 셀럽이자 약자를 변호하는 스타 변호사 도재이 역을 맡았으며, 오윤아는 절친했던 친구들 대신 범인으로 지목되는 살인전과자 고유나로 분한다. 신은정은 내조의 여왕이자 영운 문화재단 이사장인 주유정으로, 유선은 마리엘라 호텔 최초 평직원 출신 부사장 윤해미로 변신해 성공을 위해 치열하게 달려가는 여성들의 럭셔리 라이프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2. ‘하나의 방, 두 개의 진실’ 속 흔들린 우정 그리고 복수
10년 전 브라이덜 샤워 파티에서 불거진 충격적인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가면을 쓴 채 추악한 비밀을 지키려는 자들과 거짓과 위상의 가면을 벗기기 위해 복수의 칼날을 품은 도재이(김선아 분), 그리고 각자의 욕망을 위해 이 전쟁에 뛰어든 고유나(오윤아 분), 주유정(신은정 분), 윤해미(유선 분)까지. 가면을 쓴 남자로 인해 단단했던 우정이 흔들리고, 속고 속이는 유혈 낭자 게임이 시작된다. 
#3. ‘여왕의 남자’ 오지호X이정진X신지훈, ‘가면맨’ 실체 밝혀질까  
‘가면의 여왕’은 각각의 욕망과 성공을 위해 일합일리하며 보여줄 ‘가면퀸’ 4인방의 예리하고 섬세한 심리전뿐만 아니라 ‘여왕의 남자들’ 오지호(최강후 역), 이정진(송제혁 역), 신지훈(레오 역)의 얽히고설킨 관계 속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가면맨’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과연 3명의 남자 중 ‘가면맨’은 누구인지 또 그의 실체가 드러나고 난 뒤 이들의 관계는 어떤 국면을 맞이할지도 중요한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한편 저마다의 특별한 사연을 가진 캐릭터로 무장한 ‘믿.보.배’ 라인업과 강호중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 임도완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로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의 진수를 보여줄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은 오는 24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