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차세대 퍼포 퀸’ 강렬 변신 통했다!
이채연, ‘차세대 퍼포 퀸’ 강렬 변신 통했다!
  • 이지산 기자
  • 승인 2023.04.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업그레이드된 압도적 퍼포먼스! ‘KNOCK’ MV로 입증한 케이팝 디바의 저력!
타이틀곡 ‘KNOCK’, 공개 약 4일만 천만 뷰 고지 밟았다! 독보적 대세 행보 ing!
사진제공  (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차세대 퍼포먼스 퀸’ 이채연의 강렬한 변신이 통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의 미니 2집 ‘Over The Moon’ 타이틀곡 ‘KNOCK’ 뮤직비디오가 17일 오전 4시경 조회수 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 The Moon’ 발매와 함께 지난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되었고, 공개 약 4일 만에 조회수 천만 회의 고지를 밟았다. 더불어 공개 후부터 꾸준히 인기 급상승 음악에 랭크되며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KNOCK’ 뮤직비디오는 다이내믹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연출로 더욱 감각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영상미를 자랑한다. 믿고 보는 댄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채연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퍼포먼스는 물론, ‘하이틴 워너비’로 변신한 이채연의 변화무쌍한 비주얼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채연의 미니 2집 타이틀곡 ‘KNOCK’은 반복되는 훅과 에너제틱한 비트, 리드미컬한 보컬로 강렬한 중독성이 있는 곡이다.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이채연만의 주체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로 독보적 케이팝 디바를 향한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담아냈다.

한편, 지난 12일 미니 2집 ‘Over The Moon’을 발매한 이채연은 각종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